네이처리퍼블릭, 태연이 추천하는 ‘아이스 퍼프 선’ 영상 공개

입력 2016-04-09 15:00  


[뷰티팀]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소녀시대 태연의 여름 대비 아이템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태연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자외선 차단,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쿨링 수분 미스트 등의 효과가 있는 멀티 아이템인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을 소개했다.

사용 즉시 진정감, 쿨링감이 느껴지는 것을 강조하며 태연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피부 컨디션을 완벽하게 유지시킬 아이템이라는 것.


실제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은 프로방스 카렌듈라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하와이 코나914m 해양 심층수 성분이 쿨링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이 특징이다.

그밖에 캐모마일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 주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뜸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 태연은 퍼프가 내장된 쿠션 스프레이 타입의 선 케어 제품이기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매끈하고 보송보송하며 퍼프를 이용해 내용물을 손에 묻힐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먼저 용기의 머리 부분을 돌려 ‘ON’에 맞추고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다. 위에서 아래로 뚜껑 부분을 4~5회 펌핑한 뒤 캡을 열고 퍼프로 피부에 톡톡 두드리듯 가볍게 펴 바르면 된다.


한편 태연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컴비네이션 수분크림’과 ‘프로방스 카렌듈라 데일리 선블럭’ 역시 애용한다고 밝혔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식물 에너지를 함유해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크림, ‘프로방스 카렌듈라 데일리 선블럭’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베이스 겸용 멀티 선블럭이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리얼 사용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아이즈
▶ [손끝★스타일]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네일 상식!
▶ 봄, 화이트닝 케어를 시작할 때
▶ 혼자서도 잘해요! ‘셀프 네일’ 스타일 3가지
▶ 화이트데이, 남심저격 캔디 메이크업 HOW TO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