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X박형식X지수, 이런 꿀조합 또 없다...눈호강 만찢 케미~!

입력 2016-12-22 10:44  


[연예팀] ‘힘쎈여자 도봉순’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극본 김호수, 연출 강일수)’ 후속으로 2017년 2월 방송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금일(22일) 공개됐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 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 충만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하드코어 로맨스다.

10월29일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이형민 감독, 백미경 작가를 비롯해 박보영, 박형식, 지수, 심혜진, 유재명, 임원희, 전석호, 김민교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높이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뜨거운 열정을 쏟아냈다.

이날 배우들은 대체불가 연기와 환상의 팀워크를 뽐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만큼이나 찰진 대사들을 맛깔스럽게 주고받으며 연기 포텐을 터뜨리는 배우들의 코믹 열전에 현장은 웃음으로 초토화.

특히, 1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뽀블리’ 박보영은 명불허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어마무시한 괴력을 갖고 태어난 도봉순 역에 제대로 녹아들어 ‘인생캐’ 경신을 예고했다.

또한 우월한 비주얼로 여심(女心)넘어 남심(男心)까지 홀리는 마성의 心스틸러이자, 안하무인 게임회사 대표 안민혁 역을 맡은 박형식 역시 까칠하지만 귀여운 구석이 있는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연기변신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전작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 심나연)’으로 국민 연하남에 등극한 지수까지 가세하며 극의 설렘 지수를 한층 끌어 올렸다. 지수는 박보영의 오랜  짝사랑남이자, 뼛속까지 준법정신이 철저한 원칙주의자 신입형사 인국두 역을 맡았다.

여기에 이름만 들어도 본방사수를 부르는 내공 짱짱한 배우들이 쏟아내는 불꽃 튀는 코믹 연기 열전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도봉순에게 괴력을 물려준 막가파 엄마 황진이 역에 심혜진과 기센 황진이 앞에서 주눅 들기가 특기인 아버지 역에 유재명을 비롯한 임원희, 김민교, 전석호 등 베테랑 배우들은 명불허전 ‘신스틸러’ 감초답게 능청스런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2017년 상반기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은 11월 본격 촬영에 돌입했으며, 내년 2월에 방송 될 예정이다.(사진제공: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