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현 기자] 나이를 잊은 스타들의 외모는 어디서부터 시작 된 걸까.
말 그대로 소녀미를 뿜고 다니는 스타들의 동안 스타일링의 비결을 알아보자. 꾸준히 노력만 한다면 만나는 이들마다 “어려졌다”는 덕담을 해줄지도.
공승연의 뽀얀 찹쌀떡 같은 피부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배가 된다. 만져보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 투명한 피부는 화장도 필요 없어 보인다.
화장의 가장 기본이 되는 베이스인 피부 화장을 하기에 앞서 꼭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피부의 톤을 정리해주는 것. 피부의 붉은 기는 잡아주고 트러블로 인해 색소 침착이 생긴 부위는 가려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것만 지킨다면 모찌 피부는 당신의 손 안에 있다.
이성경의 매력은 바로 눈. 렌즈를 낀 것 마냥 옅은 색소로 반짝이는 보석 같은 눈의 소유자인 그처럼 반짝이는 눈망울을 가지고 싶다면 아이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자. 아이 메이크업의 경우는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좌우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싶다면 피치 컬러가 베이스가 되는 사랑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화룡정점으로 풍성한 속눈썹까지 연출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사랑스러운 여인이 되어 있을 것.
덧붙여 화장의 가장 마지막 그리고 포인트를 주는 립 메이크업을 할 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러블리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 피부의 톤을 한 톤 밝혔다면 밝은 피부 톤에 걸 맞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립을 완성하자. 풀 립이 부담스럽다면 그라데이션을 연출해 자연스럽게 마무리 하는 것도 좋다.
1. 어반돌키스 어반시티 아쿠아링 톤업 크림 티타늄디옥사이드 성분의 액티베이터가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밝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습윤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 주 성분인 아쿠아씰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8시간 보습 유지와 피부결 개선의 효과가 있다.
2.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틴트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입생로랑의 바이닐 틴트. 일명 비닐 틴트라고도 불린다. 촉촉한 크림 베이스 형태의 제형으로 광택까지 더한 립제품.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살려주는 다이아몬드 팁으로 풀 커버부터 그라데이션까지 가능하다. 사진 속 제품은 #410 푸시아 라이브.
3. 포렌코즈 화이버 더블 볼륨 마스카라 풍부한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어 쳐진 속눈썹을 길고 볼륨감 있게 만들어 준다. 속눈썹에 필름막을 형성해 번짐이나 가루날림 없이 깔끔한 눈매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장점. 강력한 컬링과 볼륨으로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사진출처: 어반돌키스, 입생로랑, 포렌코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