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님’ 강호동, 아내에게 꽉 잡혀산다...“눈치가 중요해~”

입력 2017-01-20 18:43  


[연예팀] ‘내손님’에서 강호동의 의외의 면모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MBN ‘내 손안의 부모님-내손님’에서 강호동은 “집에서 다니는 길만 다닌다. 동선이 따로 있다”는 깜짝 폭로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호동은 ‘연예계 대표 불효자 3인방’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던 중, “박상면 씨 아버님도 어머님한테 꼼짝 못하는 느낌이다, 어머님한테 굉장히 공손하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게 남자가 사는 법 같다”면서 “결혼 11년 차에 접어들었는데, 예전엔 저녁 약속을 잡으면 아내가 서운해 했다. ‘밥은 집에 와서 먹으라’면서 ‘왜 자꾸 외식을 하느냐’고 오히려 아내에게 혼났다”고 털어놓으며 웃음을 안겼다. 

또한 “당시엔 ‘사람이 일을 하다 보면 그럴 수도 있지’라고 괜히 센 척 투덜댔지만, 아내의 관심과 사랑에 기분이 좋았다. 그런데 요즘은 낮에 통화를 하면, ‘먹고 올거지?’란 딱 다섯 글자 통화를 한다”고 덧붙이며 아내에게 꽉 잡혀 사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이와 같은 모습에 윤손하는 “요즘 남편 모습을 보면, 조금 짠한 마음이 든다. 들어와서 식구들이 밥을 다 먹은 것 같으면 눈치를 보더라. 그리고 애들을 재우고 있으면, 혼자 조용히 대충 차려먹더라”며 의견을 보탰다.

그러자 남성 출연진들은 ‘지금은 밥 한 끼 해주는 것도 고맙다고 할 시점이 온 것 같다’ ‘일부러 먹었다고 거짓말을 하고 새벽에 몰래 먹는다’면서 나이 들수록 아내 앞에 작아지는 남편들의 모습을 대변해 주위의 무한 공감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에 강호동은 “남편들이 생존해야 한다. 그러려면 무엇보다 눈치가 중요하다. 자체 결론을 내리자면, 아내들도 고생이 많으니 밥은 밖에서 먹고 집에 일찍 귀가해서 아내 일을 좀 도와주면서 행복하게 살아야겠다는 거다. 왜 동물들도 낯선 길이 아니라 다니는 길만 다닌다고 하지 않느냐. 나 역시 집에서도 동선이 있다. 어지르지 않고 다니는 길만 다닌다”고 말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MBN ‘내 손안의 부모님-내손님’은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