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슈돌’ 승재의 증명사진 B컷이 모두 방출됐다.
2월12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69회는 ‘기억해 그리고 기대해’ 편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고고(고지용-고승재)부자’가 육아에 있어 치과와 예방접중 뺨치는 난제 중 하나라는 증명사진 촬영에 나선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승재는 어린이집 입소 신청용 증명사진 촬영을 위해 사진관을 찾았다. 역시나, 세상 모든 이들을 사랑하고 만물이 참새방앗간인 사랑둥이 승재가 순순히 앉아 증명사진을 찍을 리 만무했다.
승재는 사진관에 입장과 동시에 아빠 고지용의 손길을 피해 스튜디오 곳곳을 활보, 주위의 모든 이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이어 고지용은 승재를 의자에 앉힌 뒤 “10초만 그러고 있어”라며 특유의 프로설득러 모드를 가동했지만 승재는 얼마 못 가 사지 육신과 이목구비를 한시도 가만히 두지 않아 고지용을 또 다시 멘붕에 빠뜨렸다는 후문.
이와 함께 승재의 증명사진 B컷들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승재는 사랑둥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함박웃음을 지으며 카메라에도 애정을 뿜어내고 있는데, 사랑스런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에 증명사진 B컷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과도하게 발랄한 승재의 모습에서 다이내믹 했을 촬영 당시 상황이 상상돼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69회는 2월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