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마지막 회까지 2회 남아...아쉬움 가득 굿바이 비하인드

입력 2017-07-10 11:19   수정 2017-07-10 19:04


[연예팀] ‘수상한 파트너’가 굿바이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10일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는 마지막 회까지 2회 만을 남겨두고 굿바이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지창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남지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지창욱과 남지현이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보여준 케미는 역대급이었다. 이들은 각자 지욱과 봉희에게 완벽히 빙의돼 역대급 ‘로코 케미’를 발산했고, 찰떡처럼 대사를 소화하는 ‘핑퐁 케미’, 촬영장에서의 ‘현실 케미’ 등 다양한 케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케미의 신들답게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는 서로를 향해 꿀눈빛을 보내고 있는 지창욱과 남지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셀카를 남기기도 하고, 웃음을 빵빵 터트리며 촬영장에서도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는 역대급 팀워크로 소문이 자자했던 ‘수상한 파트너’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는 쉬는 시간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고, 극 중에서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지창욱과 장혁진은 촬영 도중 무슨 일이 있었는지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아울러 가족 같은 ‘노앤지앤변’ 로펌 식구들의 회의 장면에서는 이덕화가 극 중에서의 모습과 똑같이 호탕한 웃음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최태준은 장난꾸러기처럼 직접 마이크를 들고 김예원의 촬영을 돕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극악무도한 연쇄살인범 정현수를 연기하는 동하도 드라마 속에서의 섬뜩한 모습과 달리 순수한 웃음을 짓고 있는데, 박선호 감독과 리허설을 하며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에서 웃음 가득한 ‘수상한 파트너’ 촬영장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수상한 파트너’가 마지막 회까지 이제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아쉬운 마음”이라면서 “드라마를 향해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리며, 마지막까지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12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수상한 파트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