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소비자 만족 강화를 위한 워크샵 진행

입력 2017-10-16 16:52  


 혼다코리아가 임직원 워크샵 '2017 혼다 패밀리 데이'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입사 임직원과 전국 6개 판매사 및 소형판매점 총 1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체 임직원 간담회를 통해 상반기 사업실적에 대한 리뷰와 하반기 경영전략을 논의했다. 특히 소비자 만족 실현을 위해 CS 명사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하고,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마인드 함양과 소통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 모터사이클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많은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혼다코리아는 100㏄ 소형 스쿠터부터 1,800㏄ 대형 골드윙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갖췄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노르웨이, 테슬라 등 고가 전기차에 혜택 축소
▶ 전기차에 손 들었나, 쉘(Shell) 충전 사업 진출
▶ 국산 소형 SUV는 가솔린 천국 시대
▶ 현대차, '유니버스' 안전품목 1+1(ABS) 판매
▶ 제네시스, G80 주력 트림 3.3ℓ 상품성 대폭 강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