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부터 ‘레고’까지 4DX 라인업, 모션 체어로 더 생동감 있게

입력 2019-01-28 18:49  


[연예팀] 4DX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설 연휴 맞이, 4DX의 BIG 4 라인업이 공개됐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3’ ‘뺑반’ ‘알리타: 배틀 엔젤’ ‘레고 무비2’까지 4DX 레전드 애니메이션부터 4DX향 액션 블록버스터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1월30일 개봉하는 ‘드래곤 길들이기3’ 4DX가 설 연휴 화제의 4DX 라인업의 선두에 섰다. ‘드래곤 길들이기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 가족, 어린이 관객을 위해 더욱 섬세해진 4DX 모션 체어가 선사하는 ‘드래곤 라이딩’으로 테마 파크 방불케 하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4DX극장에서 1인칭 시점으로 즐길 수 있는 ‘드래곤 라이딩’으로 하늘을 나는 듯한 상쾌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설 연휴 4DX BIG 4 라인업 중 유일한 한국영화이자 2019년 첫 한국영화 4DX로 ‘뺑반’ 4DX가 출격한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 1월30일(수) 개봉하는 ‘뺑반’은 스피드광 정재철(조정석)과 펼치는 레이싱과 추격전에서 레이싱카의 주행감과 속도감이 느껴지는 진동, 모션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과감하면서도 절제가 느껴지는 드라이빙 연출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설날 당일인 2월5일(화) 개봉하는 ‘알리타: 배틀 엔젤’ 4DX는 액션 블록버스터 4DX의 진면목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리타: 배틀 엔젤’은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아바타’ 이후 최고의 CG, 최고의 영화적 경험이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자신감 속에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속 미래의 스포츠인 ‘모터볼’ 경기가 ‘알리타: 배틀 엔젤’ 4DX의 정수가 될 전망. 영화 속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유니크한 스포츠 ‘모터볼’은 4DX 모션효과 진동, 환경효과를 만나 더욱 역동적으로 탄생했다.

‘드래곤 길들이기3’에 이어 애니메이션 4DX의 대세를 이어갈 ‘레고 무비2’ 4DX는 2월6일(수) 개봉 예정이다. ‘레고 무비2’는 또 다시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걸고 우주에서 펼쳐지는 더욱 신나는 모험을 담은 애니 블록버스터. 패밀리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레고 무비2’는 우주를 무대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재치 가득한 유머와 화려한 색감, 스펙터클한 액션 등 레고를 소재로 상상하는 모든 것이 조립되는 기발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레고 무비2’ 4DX는 아기자기한 레고 블록들의 모션을 모션체어와 환경효과로 재현하고 더욱 생동감 있게 연출해 풍부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 트렌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사진제공: 4DX)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