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골 덕에 ‘궁민남편’ 정주행 열풍, “다섯 남편의 색다른 재미”

입력 2019-02-10 11:20  


[연예팀] ‘궁민남편’이 인기다.

MBC ‘일밤-궁민남편(이하 궁민남편)’ 측은 “일요일의 대표 힐링 예능으로 커다란 사랑을 받고 있는 ‘궁민남편’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면서, “1회부터 방송을 다시 보는 정주행 열풍이 불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같은 뜨거운 추세의 중심에는 다채로운 일탈에 도전하는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의 꿀잼 케미가 자리하고 있다는 후문. 이들은 회가 거듭될수록 가슴 속에 묻었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위로하고 때로는 더 짓궂게 장난을 치며 시청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유쾌한 재미를 선물한다.

다섯 멤버가 만장일치로 정한 회칙대로 각자가 하고 싶은 것을 하나씩 이뤄가는 룰 역시 언제나 새로운 볼거리를 안긴다. 힙합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첫 축구 경기 직관, 역대급 재미의 백패킹, 옛 추억의 향수를 자극한 감동의 소울푸드, 낚시, 놀이동산, 처음으로 함께 맞이한 크리스마스와 새해, 자연인 특집, 파이팅 넘친 차박 특집 등 각자가 오래전부터 염원한 것을 다 같이 도전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

지난주 방송된 안정환 특집은 월드컵 레전드 ‘안느’의 실력을 입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6.9%(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8.8%까지 경신했다. 그가 달리는 차안에 공을 골인시킨 순간과 35m 떨어진 농구 골대에도 골을 성공시킨 장면이 담긴 영상은 일주일이 채 지나기도 전에 각각 SNS에서 13만 회와 28만 회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 방송 직후에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도 ‘궁민남편’이 1위를 장악했고 ‘안정환’ ‘차인표’ 등도 그 이름을 올려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궁민남편’ 관계자는 “다섯 남편이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하고 여기서 보이는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을 다양한 연령층에서 재밌게 봐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 이번 방송에도 색다른 재미로 찾아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청률 상승 가도를 달리며 호평을 얻고 있는 MBC ‘일밤-궁민남편’은 금일(10일) 오후 6시 45분에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MBC ‘일밤-궁민남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