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이수영이 추억을 소환한다.
4월18일 홈초이스 측은 “중장년층의 추억을 자극하는 영화 및 드라마 가이드 프로그램 ‘이수영의 청춘시대’가 청춘시대TV를 통해 22일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수영의 청춘시대’는 7080세대에 익숙한 DJ 감성을 살린 VJ가 영화와 드라마 VOD를 소개해주는 레트로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추억을 되살려줄 뿐 아니라, 과거 콘텐츠의 시대 배경 및 배우 등을 최신작과 엮는 등 색다른 큐레이션으로 전 세대 시청을 지향한다는 후문이다.
첫 방송에서는 첫사랑을 주제로 영화 ‘내안의 그놈’ ‘그녀’, tvN ‘응답하라 1998’ 등이 소개된다. VJ 역할을 맡은 가수 이수영이 특유의 말솜씨로 당장이라도 VOD를 찾아보고 싶을 만큼 각 작품을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
한편, 청춘시대TV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VOD 콘텐츠를 중장년층의 취향에 맞게 소개해주는 국내 최초 시니어 맞춤형 큐레이션 채널로, 1일 개국했다. CJ헬로 109번, 딜라이브 108번, 현대HCN 99번, KCTV제주방송 31번, 서경방송 100번, 남인천방송 95번, CCS충북방송 91번, KCTV광주방송 138번, KCTV푸른방송 174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청춘시대TV ‘이수영의 청춘시대’는 4월22일 첫 방송.(사진제공: 홈초이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