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녹여주오' 지창욱X원진아 둘러싼 인물들 다른 반응 왜?…단체 포스터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8-31 10:42   수정 2019-08-31 10:42

'날 녹여주오' 지창욱X원진아 둘러싼 인물들 다른 반응 왜?…단체 포스터 공개

날 녹여주오 (사진=tvN)


올가을,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질 ‘날 녹여주오’의 인물들이 총출동한 단체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냉동인간 지창욱과 원진아를 둘러싼 인물들의 각기 다른 반응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이번 단체 포스터에서는 두 냉동 남녀 지창욱(마동찬 역)과 원진아(고미란 역) 뿐만 아니라, 윤세아(나하영 역), 심형탁(황병심 역), 윤석화(김원조 역), 정해균 역(김홍석 역), 임원희(손현기 역), 김원해(마필구, 마동식 역), 전수경(마동주 역)까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먼저 ‘꽁꽁’ 얼어있는 스타 예능 PD 동찬과 방송 실험 알바생 미란이 시선을 끈다.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했고, 24시간만 냉동됐다가 깨어날 예정이었지만, 눈을 떴을 땐 20년이 지나있는 황당한 상황을 마주한다고. 그래서인지, 두 사람은 단단한 얼음 안에 갇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런 냉동인간을 보고 얼어붙은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나하영. 20년 전 연인이었던 마동찬이 사라지고 지난 세월 심장이 얼음처럼 차가워진 인물이다. 현재 방송국 보도국장이 된 하영의 마음은 20년 만에 나타난 동찬으로 인해 다시 녹을 수 있을지, 그녀의 변화가 기대된다.

세월을 정통으로 맞아버린 동찬의 가족과 미란의 구남친 병심은 젊음이 박제된 냉동인간의 컴백에 놀라기도 했지만,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있다. 사모님에서 괴팍하게 늙어버린 동찬의 엄마 원조, 아버지 마필구(김원해)와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어 “형”이라 부를 때마다 깜짝 놀라게 하는 동생 동식, 40대의 얼굴로 여전히 애교를 부리는 동주는 지난 20년의 공백을 웃음과 눈물로 메꿔나갈 예정이라고.

그리고 찌질한 심리학도에서 어쩌다 교수까지 된 병심까지이렇게 모두가 동찬과 미란을 반기는 가운데, 홍석과 현기만은 긴장하고 불편한 얼굴이다. 20년 전, 동찬이 PD로 있던 방송국의 국장이었던 홍석과 조연출 후배였던 현기는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길래 냉동인간의 해동에 이런 반응을 보이고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이번 단체 포스터를 통해 ‘날 녹여주오’의 웃음과 눈물을 모두 책임질 주역들의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동찬과 미란을 바라보는 인물들이 드러낸 각기 다른 감정이 이번 포스터의 키포인트다. 이들의 표정이 암시하는 바가 드라마의 스토리를 압축적으로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가을, 시청자 여러분의 오감을 녹일 수 있는 유쾌하고도 뜨거운 이야기로 찾아가겠다. 첫 방송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날 녹여주오’는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 ‘우리가 만난 기적’의 백미경 작가와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신우철 감독이 의기투합, 최고의 히트작 메이커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호텔 델루나’, ‘아스달 연대기 Part 3’ 후속으로 오는 9월 28일 토요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