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을 구하라’ 특명… 시즌 4호골 터질까?

입력 2019-10-05 16:52   수정 2019-10-05 16:53

손흥민(사진=토트넘 공식 SNS)

대참사 속에서 손흥민 홀로 빛났다. 지난 바이에른 뮌헨전에서 시즌 3호골을 기록하며 팀 내 최고 평점을 받은 손흥민이 ‘5경기 1승’ 위기에 빠진 토트넘을 구해낼 수 있을까. 손흥민의 출전이 유력한 브라이튼과 토트넘의 19-20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기는 오늘 저녁 8시 2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 프리미엄 스포츠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PC 및 모바일 시청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가능하다.

프리미어리그 6위를 유지 중인 토트넘은 콜체스터에게 패배하며 카라바오 컵에서 탈락했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아직 승리가 없다. 뮌헨과의 홈 경기에서 7골이나 허용한 것은 토트넘의 현재 상황을 대변한다. ‘BBC’도 “토트넘은 수비를 점검해야 한다”라며 혹평했다.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를 밟은 팀이라고는 보기 어렵다.

그래도 손흥민의 활약은 눈부시다. 손흥민은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달성하며 토트넘의 공격을 주도하고 있다. 사우스햄튼전에서 터진 은돔벨레의 선제골을 돕고, ‘독일 강호’ 뮌헨의 골망을 흔드는 등 활발한 몸놀림을 보였다. 현지 매체도 “손흥민만이 뮌헨의 골칫거리였다”고 손흥민을 주목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에게 기회다. 토트넘의 상대인 브라이튼은 지난 시즌 겨우 강등에서 벗어난 팀이다. 객관적 전력도 토트넘보다 약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프리미어리그는 8라운드 일정이 끝나면, A매치 휴식기에 접어든다. 토트넘이 브라이튼을 잡고, 침체된 분위기를 뒤집을 수 있을까.

브라이튼과 토트넘의 맞대결은 오늘 저녁 8시 2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프리미엄 스포츠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프리미어리그의 전 경기가 생중계되며, 경기별 하이라이트도 가장 빨리 제공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