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정훈, 시크한 눈빛+모던한 분위기 담은 콘셉트 포토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10-26 14:59   수정 2019-10-26 15:00

1TEAM(원팀) 정훈, 시크한 눈빛+모던한 분위기 담은 콘셉트 포토 공개

정훈(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1TEAM(원팀) 정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의 발매를 앞두고, 오늘(26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훈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흑백과 컬러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속 정훈은 지난 앨범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상반된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섹시한 눈빛으로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층 더 성숙해진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정훈의 모습은 비주얼적인 변신을 새롭게 보여주며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정훈은 1TEAM의 막내로, 귀여워 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중저음의 보이스와 뛰어난 랩 실력을 갖추고 있어 이번 앨범에서는 또 어떠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1월 6일(수) 새 미니앨범 ‘ONE’ 발매와 함께 당일 오후 8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콘을 개최하는 1TEAM은 팬콘에서 새 앨범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로 컴백을 예고한 만큼 1TEAM의 무대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6일) 정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정훈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ONE’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1TEAM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