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90.59
(76.57
1.84%)
코스닥
938.83
(1.49
0.1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록발라드 왕’ K2김성면, 15년 만의 정식 콘서트로 다시 대중 품으로

입력 2019-11-01 11:21   수정 2019-11-01 11:28


[연예팀] K2김성면이 연말에 콘서트를 연다.

15년 만에 싱글 앨범 ‘외치다’를 발표한 록 발라드계 레전드, K2김성면이 12월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월28일 토요일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넥스트 멤버들과 함께한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 이후, 15년 만에 꾸려지는 정식 콘서트이다.
 
10월, 싱글 앨범 ‘외치다’를 발표하고 대중의 품으로 다시 돌아온 김성면은 방송, 라디오, 공연은 물론 유튜브까지 섭렵하며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K2김성면이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신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하고 다채로운 감사 무대를 선사할 결정을 내리고 뜨거운 마음으로 공연 준비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김성면의 닉네임 ‘역주행의 원조’답게 90년대와 2000년대 초 록발라드를 장악했던 ‘사랑과 우정 사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소유하지 않는 사랑’ ‘그녀의 연인에게’ ‘유리의 성’ ‘시간을 거슬러’ ‘사랑을 드려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무대 연출로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때, 소속사와 계약 문제로 음악활동에 제약을 받았지만 이번 공연을 통하여 그간의 걱정과 우려를 불식시키고 다시금 열풍을 일으킬 거란 관심을 모으고 있는 K2 김성면은 “무엇보다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과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게 되어 감회가 벅차오르며, 모두가 함께하는 이 시간이 또 다른 새로운 추억이 되도록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물하겠다”고 전하며 이번 콘서트에 대해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K2김성면의 12월 단독 콘서트 ‘the loud’는 12월28일 토요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사진: 수염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