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부산, 경기 서비스센터에서 140여명 초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소비자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 시작된 이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대구 서구(11월9일) 및 부산 남천(11월16일), 경기 구리(11월23일) 서비스센터에서 총 14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먼저 브랜드 클래스에서는 벤츠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소개하며 올해 출시된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익스프레스 서비스, 모빌로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등을 소개했다. 이어 서비스 클래스에선 소비자가 일반 정비 및 판금, 도장 서비스 시설을 투어하고 직접 정비를 경험했다. 마지막엔 두 세션에서 소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리 서비스센터에서는 골프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태훈 프로를 섭외해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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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우수한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구입 후에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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