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악플러와 전쟁 선포…"당신들 인생 살아라"

입력 2020-01-20 17:34   수정 2020-01-20 17:36



한서희가 악플러들과 전쟁을 선포했다.

한서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 기사 악플 PDF를 보내 달라"면서 이메일 주소를 공개한 후 "맨날 질질*고 봐달라고 하면서 왜 또 댓글을 쓰냐"면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한서희는 "내가 관종? 사람은 누구나 관심을 원한다. 하지만 너희는 하나도 유명하지 않고, 너희에게는 아무도 관심을 안 갖고, 난 유명하다. 그 차이"라고 악플러들을 지적했다.

그러면서 "너희가 날 유명하게 만들어 줬잖아"라며 "누가 유명해지고 싶다고 했냐. 내가 뭘 하는지 하나하나 친히 다 반응해서 댓글 달고, 반응하지 않냐"면서 악플러들의 이중성에 문제를 제기했다.

그러면서 "누가 보면 내 팬인 줄 알 것"이라며 "하여간 나한테 관심은 정말 많다. 너희 인생을 좀 살아라. 머리도 다 빠지고 틀니까지 한 사람들이 왜 자꾸 20대 여자한테 관심갖냐. 정말 불쾌"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서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고백했다. 이후 한서희는 대학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관계자들에게 폭력적인 언행을 저질렀다.

이후 한서희는 "당시 의사가 故 구하라 친구 아니냐며 폐쇄 병동 입원을 권유했다"며 "이날 일어난 일을 아무데도 알리지 않은 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죄송하다"고 전했다.

19일에는 24시간 이후 사라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했지만 못 보셨을 인하대 병원 관계자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며 "변명 같겠지만 생각이 전혀 안난다. 글 한 번 올리지 않으시고 저 걱정해주신거 너무나 죄송하고 또 대단히 감사하다. 반성하고 있다"고 재차 사과문을 올렸다.

하지만 이후 한서희에 대한 도를 넘은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악플러들이 분노를 자아냈다. 20일 한서희는 자신이 받은 DM 캡처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에는 "한서희 씨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거기선 행복하세요"라는 글이 적혀있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