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수연 기자] ‘2020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예비심사가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심사는 2월28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의 예비심사로 방송, 미디어 관계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는 프젝트온에어(PROJECT ON AIR) 미디어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방송인의 감성과 엔터테인먼트 재능을 평가하는 다양한 형식의 심사방식이 적용되며 시상분야별 주제 영상, 평가 영상, 자기소개 영상, 화보 영상 등이 제작되어 방송, 미디어분야의 전문가들과 광고업계 관계자들에게 참가자들의 능력과 매력을 각인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2월에는 필리핀 클락, 수빅에서의 화보 영상 촬영 일정을 기획하고 있으며, 현직 방송 분야 관계자들의 특강과 심사를 통해 실질적 방송, 미디어 분야에서의 활동을 지원하고 공중파 피디팀이 운영하는 SNS방송채널인 아나테이너월드(ANATAINER WORLD)에도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다양한 미션 수행 영상, 화보 영상, 주제 영상 등이 아나테이너월드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으로, 후보별 조회수를 본선대회 심사평가에 반영할 예정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동참하는 방식을 도입함으로 공정함을 더할 계획이다.

한편 ‘젊은 우리의 꿈이 ON AIR되는 그 순간을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프로젝트온에어 미디어캠페인의 지향점을 위한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는 2020년부터 아시아 지역 국가별 대회로도 개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t@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