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지수원X이훈, 김흥수 납치..조경숙은 최명길 짓으로 오해

입력 2020-02-21 20:55   수정 2020-02-21 20:57

'우아한 모녀'(사진=방송 화면 캡처)

'우아한 모녀'에서 지수원과 이훈이 김흥수를 납치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는 구해준(김흥수 분)을 납치해 차미연(최명길 분)과 협상하려는 서은하(지수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해준이 자신의 아들임을 알게 된 차미연은 구해준 병실을 맴돌았다. 조윤경(조경숙 분)이 자리를 비운 사이 차미연은 구해준(김흥수 분)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눈물을 흘렸다. 조윤경은 "다 알고 온 건가? 다 알고 온 거면 어떻게 하지?"라며 애태웠다.

반면 차미연이 구해준의 정체를 파악했다는 것을 아직 알지 못한 서은하(지수원 분)는 "세라 포기시킬거야. 그리고 윤경이한테 최후의 통첩을 할거야"라며 구해준의 정체를 무기 삼고자 했다.

서은하는 "우리가 살고 봐야지. 자기 아들 죽어서 복수한 건데, 자기 아들 살아있다고 하면 얼마나 기뻐하겠어. 우리도 캐리 이용하면 돼. 캐리 약점 해준이잖아"라고 홍인철(이훈 분)에게 말했다.

홍인철은 "당신이 아기 바꾼 거 알게 되면 가만히 있을까?"라며 우려를 표했지만, 서은하는 "제이 그룹 후계자로 잘 먹고 잘살게 해줬으니 오히려 나한테 감사해야지"라고 답했다.

이후 서은하네는 집이 경매로 넘어가면서 퇴거 명령이 떨어졌다. 이에 김희정(최나무 분)은 "미치겠네. 나까지 똥물 뒤집어쓰기 전에 야반도주라도 해야 되나?"라며 불안해했다.

한편 구재명(김명수 분)은 차미연이 구해준과의 관계를 파악했다는 것을 알자마자 자신의 이익을 찾으려 했다. 구재명은 "캐리도 보셨으니 아실 겁니다. 그 사람이 해준이를 얼마나 끔찍이 아끼는지"라며 재명은 또 제이그룹을 돌려달라며 “해준이가 캐리 아들인데 당연히 해준이가 그 자리에 앉아야죠. 다만 해준이 깨어날 때까지 제가 대신 앉겠습니다”고 속내를 보였다.

벼랑 끝에 선 은하는 해준을 납치할 계획을 세웠다. 해준을 두고 미연과 직접 협상을 하겠다는 것. “우리 병원도 찾고 집도 지킬 수 있어. 당신 공천도 받고”라며 꿈에 부푼 은하를 보며 인철은 깊은 한숨을 쉬었다.

이어 은하는 사람을 고용해 해준을 납치했고 윤경은 병원으로 복귀했지만 이미 해준은 사라진 뒤였다. 윤경은 이를 김흥수의 친모인 미연의 짓으로 오해,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