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2’, 험난한 피의 전쟁 예고...캐릭터 포스터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3-03 17:26  

‘킹덤2’, 험난한 피의 전쟁 예고...캐릭터 포스터 공개


[연예팀] ‘킹덤2’가 피의 전쟁에 임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극본 김은희, 연출 김성훈 박인제)’은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이창(주지훈)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에는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성규, 전석호, 박병은, 김혜준, 김태훈, 허준호 그리고 생사역까지 피의 전장에서 마주해야 하는 ‘킹덤’ 주역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막아야 한다” “꼭 찾을 겁니다”라며 거세진 생사역의 위협 앞에서 의지를 다지는 이창과 서비(배두나), “이 나라, 애초에 내 것이다”라며 불타는 야욕을 드러내는 조학주(류승룡)는 시즌2에서 더욱 날카로워질 그들의 갈등과 대립을 보여준다. 이창의 호위무사 무영(김상호)은 “저를 못 믿으시는 겁니까”라는 말과 함께 그의 숨겨진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하며, “반드시 복수할 것이오”라는 영신(김성규)은 시즌1에서 미처 밝혀지지 못했던 그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이어 “나를 부디 살려다오”라고 외치는 범팔(전석호)과 시즌2에서 새롭게 합류한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은 “밝혀내야 한다”라는 말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대를 이을 피, 낳아야지요”라며 욕망을 감추지 않는 중전(김혜준)이 어떤 음모를 꾸미고 있을지도 시즌2의 기대 포인트라 할 수 있다. 민치록과 함께 시즌2에 등장하는 새 인물인 훈련대장 이강윤(김태훈) 역시 “저하를 따르겠습니다”라며 이창에게 힘을 보탠다. 세자의 충직한 신하이자 아버지와도 같은 스승 안현대감(허준호)은 “이 나라, 저하의 것입니다”라며 끝까지 그의 곁을 지킬것임을 암시한다.

그리고 이 모든 이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킹덤’의 숨은 주역, 생사역의 강렬한 비주얼이 함께 공개되며 두 번째 시즌이 가져올 강렬한 스릴과 서스펜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 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피의 이미지가 이들이 겪어내야 하는 험난한 여정을 짐작케 하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는 3월1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넷플릭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