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닭터유 유재석X박명수, 유튜버 쯔양 맛 평가+댓글에 '몸둘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4-10 08:56   수정 2020-04-10 08:58

'놀면 뭐하니' 닭터유 유재석X박명수, 유튜버 쯔양 맛 평가+댓글에 '몸둘바'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새 부캐 닭터유 유재석과 ‘전 치킨집 CEO’ 박명수가 먹방 유튜버 쯔양의 치킨 먹방 라이브를 지켜보다 차마 끝까지 보지 못하고 강제 시청 종료한다고 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치킨의 맛을 설계하는 여섯 번째 부캐 닭터유의 우당탕탕 성장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놀면 뭐하니?’는 치킨을 좋아하는 본캐 유재석의 행복과 코로나19 여파로 얼어붙은 치킨 업계를 돕기 위한 새 프로젝트 ‘닭터유’를 선보였다. 뉴 부캐 닭터유는 안방극장에 고소한 기름 향과 웃음을 풍겼다. 그 결과 SNS에 ‘놀면 뭐하니?’ 시청 후 치킨을 주문했다는 인증샷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닭터유와 박명수가 튀겨낸 치킨이 곳곳으로 배달된다. 앞서 제작진은 닭터유를 위해 ‘오늘 하루 공짜’라고 적힌 전단지를 뿌렸고, 닭터유가 튀겨낸 치킨은 이 이욱정 PD와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게 배달돼 호평과 혹평을 모두 받은 상황. 닭터유와 박명수의 치킨이 다음으로 누구에게 배달되고 또 어떤 평가를 받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밀려든 주문을 소화하고 숨을 돌리던 닭터유와 박명수는 제작진이 건넨 태블릿 PC로 유튜버 쯔양의 라이브 먹방을 보고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 두사람은 쯔양이 바로 치킨 주문자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몸 둘 바를 몰라 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닭터유와 박명수만의 쯔양 치킨 라이브 먹방 ‘관전 포인트’는 쯔양이 프라이드치킨을 집느냐, 양념치킨을 집느냐였다고. 닭터유는 쯔양이 프라이드를 집을 때마다 숨을 멈추고, 박명수는 쯔양의 양념치킨 선택에 바짝 얼어붙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닭터유와 박명수는 쯔양의 솔직한 맛 평가와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의 “닭이냐 칠면조냐” 댓글 팩폭에 실신하더니, 급기야 오픈을 앞둔 치킨집에서 준비한 시식인 줄 알고 치킨 3마리를 맛있게 먹어 치우는 쯔양을 보며 “어우 더는 못 보겠어”라며 강제 시청을 종료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쯔양이 어떤 먹방을 펼쳤을지 궁금하다.

그런가 하면 닭터유와 박명수는 치킨집 개업 의견을 나누며 동업을 결정하더니, 5분 만에 자기 위주의 치킨집 ‘치킨의 명수’와 ‘치킨은 재석이지’를 주장해 분열했다는 전언이다.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우당탕탕 치킨집 이야기는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