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양가구박람회, 트렌디한 입주가구·신혼가구 다양한 할인행사 열려

입력 2020-06-01 09:30   수정 2020-06-01 16:00



2020년 가구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침대와 소파를 위시해 식탁, 우드슬랩 등 고품질의 가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 25일(목)~ 28일(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2홀)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전시회인 2020 고양가구박람회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했으며 생활 속 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오프라인과 더불어 온라인 가구박람회도 동시에 열린다.

고양시가구협동조합과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고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에는 약 120여 개 업체, 1000여 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엔티크 가구, 모던 가구, 북유럽풍 가구, 원목가구, 디자인 가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가전, 커튼, 조명 등 예쁜 인테리어 가구도 함께 준비돼 웨딩박람회 참여를 고려하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등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현재 완공 예정인 아파트와 이미 완공된 파주운정 신도시 및 김포 지역의 신규 대단지 아파트 입주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인테리어와 가구를 보는 안목을 키우기 위해서는 다양한 가구 브랜드와 트렌드에 대한 학습이 필요한 만큼 2020 고양가구박람회에 향하는 시선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파트 실내 인테리어와 싱크대, 중문에도 채택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무광 가구가 최신 트렌드로 선호되고 있는 가운데 예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무광 가구들이 선보이게 되며 욕실에 알맞은 은은한 향이 나는 캔들과 주방, 거실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푸른 식물 등의 인테리어 소품들도 만날 수 있다.

2020 고양가구박람회는 참가 업체들의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통해 양질의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일산가구단지와 고양가구단지 등 가구 단지 120여 개의 업체가 마련하는 구매 및 관람의 공간에서 인테리어 소품 및 커튼, 중문, 가전 등의 다양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리빙가구, 키즈가구, 홈 오피스가구 등을 접할 수 있으며 전시된 고급 가구들을 약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가구는 물론, 수입 유명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도 참가하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브랜드 가구를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판매전도 예정돼 있으며 참석자들을 위해 매일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벤트를 통해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으로 건조기, 에어드레서, 드럼세탁기, 진공청소기, 55인치 TV, 공기청정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이외에도 매일 무선청소기 5대와 선풍기 10대가 사은품으로 준비됐다. 이외에도 가구 미니어처 등 DIY 체험관도 기획돼 아이들을 데려와도 흥미로운 박람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가구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가구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양시가구협동조합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박람회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지난해보다 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준비했으며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카페테리아와 휴게공간을 설치했고 가구박람회의 특성에 맞게 가구 만들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DYI 체험관도 준비했다”면서 “박람회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 성금으로 전달되니 뜻 깊은 행사에도 참여하고 우수한 품질의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더불어 고양시를 대표하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한 2020 고양가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국내 최대 가구유통단지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고양시를 대표하는 산업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람회 기간 중에는 지역사랑상품권, 고양페이, 정부재난지원금 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온라인 박람회는 오프라인 박람회의 일정에 맞춰 사전 오픈(6.18~6.24) 기간 이후 동시 오픈(6.25~6.28)과 사후 오픈(6.29~7.5) 순으로 진행된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커튼, 블라인드, 천연벽지, 중문, 시스템 에어컨,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전자랜드 등 입주품목 업체들도 참여한다고 하니 많은 볼거리가 예상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