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새 오리지널 ‘트레인’, 시선 사로잡는 포스터 공개...평행세계의 윤시윤X경수진

입력 2020-06-16 13:02   수정 2020-06-16 13:02


[연예팀] ‘트레인’이 세계관 포스터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11일 토요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 예정인 새로운 OCN 오리지널 ‘트레인(극본 박가연, 연출 류승진 이승훈)’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배우 윤시윤이 온몸을 던져 범인을 잡아내면서 이른 나이에 강력계 팀장까지 오르게 된 엘리트 형사 서도원 역을 맡았다. 서도원은 A세계에선 속죄의 삶을 선택한 경찰로, B세계에선 타락의 길을 선택한 경찰로 등장한다. 이어 배우 경수진이 솔직하고 감정을 드러내는 데 주저함이 없는 성격으로의 한서경 역을 맡았다. A세계에선 사랑으로 삶을 이긴 검사로, B세계에선 증오로 삶을 버틴 경찰로 등장한다.

이와 관련, 색감과 분위기가 극명하게 대비되는 옐로 톤 A세계-블루 톤 B세계의 세계관 포스터와, 엇갈린 두 세계가 절묘하게 교차되며 하나로 병합된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각각 A세계와 B세계 윤시윤과 경수진이 180도 전혀 다른 이미지와 포스를 드러낸 채, 같은 포즈로 선로 위를 달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세계관 포스터에서는 옐로 톤 A세계와 블루 톤 B세계 속, 색감, 느낌, 분위기가 각각 다른 두 명의 윤시윤과 경수진이 어딘가를 응시한 채 똑같은 자세로 달리고 있다. A세계에서 윤시윤은 브라운 컬러 점퍼와 내추럴한 머리 스타일을, 경수진은 풀어헤친 생머리와 정장을 하고 있는 반면, B세계에서 윤시윤은 블랙 컬러 슈트와 깔끔하게 빗어 넘긴 머리 스타일을, 경수진은 단정하게 묶은 머리에 활동적인 옷차림을 하고 있다.

메인 포스터는 각 세계관 포스터 2개가 부분과 조각들로 얼기설기 교차됨과 동시에 포개지듯 합쳐지는 몽환적인 구성으로 이뤄졌다. A세계 윤시윤 옆으로 B세계 경수진의 얼굴이 등장하는 등 어긋나고 비틀어져있는 이미지가 펼쳐진 것. 더욱이 두 사람의 모습 위로 ‘하나의 선로 엇갈린 두 세계’라는 문구가 긴박감을 돋우면서 예측 불가한 평행세계 미스터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세계관 포스터는 지난 5월, 경기 양평군에 위치한 구둔역 폐역에서 촬영됐다. 윤시윤은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시종일관 편안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고, 경수진은 활기차고 털털한 매력으로 활기를 불어넣었다고.

‘트레인’ 제작진 측은 “‘트레인’에서는 지금까지 접해왔던 평행세계와는 비교할 수 없는, 새롭고 신선한 평행세계 이야기가 펼쳐진다”며 “오는 7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평행세계 속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윤시윤과 경수진의 1인 2역 연기 변신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OCN 오리지널 ‘트레인’은 오는 7월11일 오후 10시30분에 첫 방송된다. '트레인'을 시작으로 OCN 토일 오리지널은 기존 오후 10시50분에서 20분 앞당겨진 10시30분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 OCN ‘트레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