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 가치 최우선…4년 연속 1위

입력 2020-07-02 18:05   수정 2020-07-03 02:37

은행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오른 신한은행은 국내 최초로 현금자동입출금기(ATM)를 도입하는 등 국내 금융산업의 혁신에 앞장서 왔다. 최근에는 인터넷뱅킹, 생체인증 기반 비대면 실명확인, 디지털 키오스크 등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 디지털 전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해 진옥동 행장이 취임한 이후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운영 전략, 주력 사업, 상품 및 서비스 출시 등 경영 전반에서 ‘고객 가치’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