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20 시즌 개막에 맞춰 신규 광고 시리즈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 MLB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미국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MLB 최고 투수로 손꼽히는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를 중심으로 기획된 두 편의 광고로 구성된다. MLB 선수들과 팬들이 만들어 내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 제품이 온·오프로드를 넘나들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이 교차되는 영상을 통해 한국타이어와 MLB가 공유하는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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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회사는 이외에도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 'S.S.C. 나폴리',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등 세계 각지에서 스포츠 리그 및 구단과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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