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렐라', 김승현 신혼집 리모델링 “아내가 길고 오래 일했으면 좋겠다”

입력 2020-07-30 14:13   수정 2020-07-30 14:16

'홈데렐라' 김승현 (사진= SBS미디어넷 제공)

이번 '홈데렐라' 프로젝트는 김승현 신혼집 리모델링을 진행한다. 김승현은 아내에게 대부분의 방을 내어 주며 “아내가 길고 오래 일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8월 2일에 방송되는 '홈데렐라' 에서는 김승현이 본인의 신혼집 리모델링을 의뢰한다. 결혼 6개월차이지만, 입주 전 신혼집으로 들어가는 기간을 맞추지 못해 인테리어를 거의 하지 못했다고 이야기 한다.

이전에 옥탑방에 계속 살아왔기에 신혼집은 오래 평생 살 집으로 예쁘게 꾸미고픈 바람을 전한다. 김승현은 서울 내 26평대 아파트를 구매했다고 하며 전문가가 언급해 준 밝은 부동산 시세에 아내의 기운이 좋다며 연예인들에게 "방송작가와의 결혼을 추천"해 웃음을 자아낸다.

리모델링 전 김승현의 집을 둘러보는데 신혼집답지 않은 어둡고 올드한 분위기에, 화장실은 배수가 되지 않아 최근에 바퀴벌레가 나온 적도 있다고 해 경악을 불러일으킨다. 또 급하게 산 가구들이 집안의 사이즈와 동선에 맞지 않아 문을 열었을 때 부딪힐 위험도 많았다.

방 분배를 계획하며 김승현이 서재와 드레스룸을 모두 아내에게 주려 하자 이를 본 정형돈은 “방들을 다 아내에게 주면 김승현씨는 (어떡하냐)” 라고 질문하자 김승현은 “아내를 위주로 사는 게 (좋다), 그리고 아내가 길고 오래 일했으면 좋겠다” 라고 농담한다.

김승현과 아내 장 작가는 리모델링 스타일을 찾아 인테리어 쇼룸을 찾는다. 그들은 쇼룸을 둘러보며 리모델링에 원하는 가구 등을 고르는데 서로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며 갈등에 부딪친다.

주방, 욕실, 중문 등 로망을 실현하고 싶어하면서도 비용의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한다. 과연 무사하게 의견 조율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승현이 구매한 집은 과연 어떻게 변신했을지, 그리고 리모델링을 통해 얼마나 가치 상승을 이루어냈을지 8월 2일 오전 11시 50분 SBS FiL, 라이프타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