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유준상→송윤아, 현실에선 미소 유발 '특급 케미' 비하인드

입력 2020-08-18 13:18   수정 2020-08-18 13:19

우아한 친구들 (사진=스튜디오앤뉴, 제이씨앤)


‘우아한 친구들’의 웃음꽃 만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측은 18일, 짜릿한 미스터리에 더해진 중년의 웃픈 현실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이끈 배우들의 촬영장 뒷모습을 포착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12회에서는 주강산(이태환 분) 살인 혐의로 긴급 체포된 정재훈(배수빈 분)의 진술을 토대로 사건 당일의 이야기가 재구성됐다. 그는 안궁철(유준상 분)과 남정해(송윤아 분) 부부를 갈라놓기 위해 주강산을 사주한 사실은 인정했지만, 끝내 살해 혐의를 부인하며 사건 수사는 다시 난항에 부딪혔다. 여기에 사건 현장에서 사라진 트로피의 행방, 정재훈의 집에서 발견된 빨간 구두의 진실, 안궁철이 찾아낸 또 다른 밀실의 등장으로 미스터리는 한층 짙어졌다.

‘우아한 친구들’은 사건의 진실을 밝혀가는 과정과 인물들의 감정 변화를 다이내믹하고 내밀하게 그려내고 있다. 무엇보다 숨 막히는 긴장감의 미스터리와 중년의 웃픈 현실을 넘나들며 공감까지 불어넣는 배우들의 열연이 빛을 발했다. 공개된 촬영장 뒷모습에서도 연기 시너지의 원동력인 끈끈한 팀워크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먼저 ‘믿보배’ 클래스를 입증한 유준상과 송윤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진 의심과 불신 속에 흔들리는 감정의 진폭을 미세하게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뒤엉킨 감정과 엇갈린 관계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는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의 반전도 흥미롭다. 극 중 날카로운 얼굴과 달리 훈훈한 미소로 현장을 밝히는 네 사람. 과연 극 중 안궁철, 남정해, 정재훈, 백해숙(한다감 분)의 위태로운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절친 4인방 유준상, 배수빈, 김성오, 정석용의 바다 여행 촬영 뒷모습도 담겨있다. 뜻밖의 불운 배틀(?)로 웃프고도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낸 장면. 인생의 결정적 전환점을 맞은 네 친구의 운명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스펙터클했던 이혼 파티 현장 속 김성오와 김혜은, 정석용과 이인혜부터 의외의 이혼 부부 케미를 발산 중인 배수빈과 이연두의 환한 미소도 포착됐다. 각자의 말 못 할 비밀과 사연을 안고 사는 중년 부부들은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전개 속, 웃음과 공감까지 놓치지 않으며 이야기의 또 다른 한 축을 이끌고 있다.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종영까지 5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남은 후반부에서는 주강산 살인 사건의 숨겨진 진실과 안궁철, 남정해, 정재훈, 백해숙의 관계 변화에 주목해 달라”며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은 마지막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 13회는 오는 21일(금)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