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권태기 無"…'라스' 현아, 거침없는 던 사랑법부터 우울-공황 고백까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27 08:04   수정 2020-08-27 08:05

"5년째 권태기 無"…'라스' 현아, 거침없는 던 사랑법부터 우울-공황 고백까지

라디오스타 (사진=방송캡처)


‘라디오스타’를 찾은 현아가 거침없는 연인 던 사랑법부터 우울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용기 내 고백한 이유 또 이를 이겨내고 있는 꿀팁까지 솔직 담백하게 고백하며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조근조근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드는 입담 외에도 소속사 대표 싸이의 댄스를 ‘Ctrl C+V’한 개인기로 웃음 꽉 잡은 반전 끝판왕 매력을 보여줬다.

장영남, 신소율, 김요한은 카메라 밖 반전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장영남, 현아, 신소율, 김요한과 함께하는 ‘반전이지만 괜찮아’ 특집으로 꾸며졌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반전미 가득한 장영남, 현아, 신소율, 김요한은 솔직 담백 다채로운 토크로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고 끼와 웃음까지 폭발하는 개인기로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전진은 게스트들의 사연에 자신의 솔직한 경험담을 공유하거나 위트 넘치는 발언을 더하며 노련미 넘치는 MC로 맹활약했다.

가수 현아는 5년째 열애 중인 던과의 연애 스토리를 밝히며 찐 사랑꾼의 매력을 발산했다. 현아는 “서로 가까운 곳에 집을 얻었는데 가까이 지내는 것만으로도 좋더라. 매일 봐도 보고 싶다”며 “해외 스케줄에서 돌아왔을 때 냉장고에 던이 넣어 놓은 손편지를 읽고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며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또 현아는 지난해 SNS를 통해 우울과 공황 장애를 앓고 있다고 용기 내어 밝히 이유를 들려주며 솔직한 속내를 꺼내 공감을 일으키더니, 소속사 대표 싸이의 춤을 ‘Ctrl C+V’한 댄스 개인기로 찐웃음을 선사하며 예능감까지 뽐냈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사이코패스 역할을 연기해 시청자들로부터 ”연기 좀 살살 해달라”라는 최고의 칭찬을 받은 배우 장영남은 배역 때문에 ‘센 언니’라고 오해한다며 “예민하고 신경질적일 거라고 오해하는데 안 그렇다. 평상시엔 낯가리고 차분한 편”이라고 털어놨다. 또 악마가 빙의 된 엄마 역할을 위해 개의 모습을 관찰하고 연기에 응용했다고 밝히며 즉석에서 소름 돋는 연기를 재현, 명불허전 배우의 아우라를 드러냈다.

7살 아들에 대한 애정 가득 토크도 이어졌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서예지의 미모와 개미허리를 보며 부러워하던 장영남에게 아들이 “엄마 허리가 더 얇아. 엄마 최고야!”라고 말해줬다며 어린 아들의 효심 가득 애교에 감동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신소율은 평소 극 소심한 성격이라고 밝혀 반전미를 과시하고, 뮤지컬배우 남편 김지철과의 반전 로맨스를 고백하며 입담을 뽐냈다. 남편이 출연한 뮤지컬을 보고 한눈에 반했고 먼저 대시했다고. 신소율은 “첫 만남에 고백했는데 나를 ‘금사빠’로 오해하고 거절까지 당해 억울했다”고 당시를 떠올려 눈길을 끌었다.

김요한은 화려한 태권도 선수 이력과 함께 멍뭉美를 뽐냈다. 김요한은 “태권도를 13년 했는데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두 번 했고 대학도 태권도 장학생으로 갔다. 그런데 부상으로 그만두게 됐다”고 털어놨다.

또 김요한은 신곡 ‘No More(노 모어)’에 맞춰 귀여움 폭발하는 댄스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도복에 두루마기를 걸치고 현대무용과 댄스, 태권도가 어우러진 마성의 무대를 선보이며 그만의 찐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한편 다음 주 ‘라디오스타’는 최여진, 손연재, 이혜성, 유상무가 출연하는 '다시 여기 화제가' 특집이 예고돼 벌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