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패키지 구매 독려의 일환
-엔진오일 서비스 이용 시 할인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를 독려하고 추가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폭스바겐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
지난 4월 출시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주요 소모성 부품 정비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 패키지 상품이다. 엔진오일 서비스 패키지의 경우 30%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무상 정기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0 8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회사는 총 소유비용 절감과 패키지의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구매 및 이용자들에게 추가적인 할인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마이 폭스바겐 앱 회원은 서비스 패키지 구매 건수에 따라 뉴 브랜드 로고로 제작된 정품 액세서리 키링,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전동 슬라이딩 휴대폰 거치대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 기간 중 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해 정비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존에 포함되지 않았던 와이퍼 블레이드, 디퍼렌셜 오일, 팬벨트 및 텐셔너 등의 추가 소모성 부품들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폭스바겐 소비자들이 차를 더욱 합리적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시승]지치지 않는 체력의,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 현대·기아차, SK이노베이션과 배터리 산업 강화
▶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롤스로이스는 '무풍지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