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학싸부센터 1호점, 부산센텀리버점 오픈

입력 2020-09-24 18:03   수정 2020-09-24 18:05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학싸부센터1호점인 부산센텀리버점이 10월 5일 오픈한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로 수학전문 선생님(수학싸부)이 학생에게 1:1로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코로나19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교육으로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수학싸부는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수학싸부는 온라인 수학싸부의 성장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센터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한 달 여간의 준비 끝에 10월 5일 수학싸부센터 1호점 부산센텀리버점을 오픈하게 됐다.

수학싸부센터는 온오프라인 병행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배가하는 온오프라인블렌디드 러닝방식의 수학교육 센터이다.

수학싸부는 혼자 계획을 세워 학습하기 막막했던 학생들을 위해 일대일로 목표를 설정해 주고 매일매일 학습계획을 세워준다. 또 학생들의 실력과 수준에 맞는 맞춤교재를 제작하여 꼭 필요한 부분을 먼저 집중적으로 공부하게 하여 불필요한 학습을 하지 않아 공부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싸부가 학습시간과 학습량을 매일 체크하여 학생들의 공부습관까지 잡아준다.

일반적인 수학학원은 강의수업으로 진행하는데 반해, 수학싸부센터는 수학전문 선생님이 개인의 수준별로 설계한 맞춤 동영상으로 공부한 후, 센터에 와서 1:1 피드백을 통해 티칭과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온라인 학습과 오프라인 학습을 병행함으로써 1:1 맞춤학습으로 학습효과는 확실히 가져가면서 고가의 1:1 교육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학원에 왔다 갔다 하는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없애고, 학생들의 학습 상태에 따라 주1회, 주2회, 주3회 센터에 와서 수학 집중수업과 테스트를 받는다.

최소윤 원장은 “세븐에듀 수학 콘텐츠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 수학공부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 진정성 있게 1:1로 관리해주는 온오프라인블렌디드 서비스가 앞으로 수학학습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수학싸부 센터 개설의 이유를 밝혔다.

차길영 대표는 “수학싸부센터 1호점인 부산센텀리버점을 시작으로 전국 곳곳에 500개 이상의 센터를 세울 계획이다. 이 센터들을 앞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