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1위 가전 '베코', 롯데하이마트에서 12인용 식기세척기 판매

입력 2020-09-29 14:00  



5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장고와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을 선보여 유럽을 비롯한 세계 130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가전 기업 ‘베코(beko)’가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12인용 식기세척기 중 최저가의 제품을 선보였다.

빌트인(DUN48520W)과 프리스탠딩(DFN28520X, 빌트인 겸용) 2개 모델로, 주방 구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베코 식기세척기는 한국인의 식생활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접목해 우수한 기능과 편의성을 자랑한다.

우선 오목한 그릇을 주로 사용하는 한국인의 식문화를 고려해 기본 2개의 노즐에 180℃ 회전 노즐을 추가한 ‘아쿠아 인텐스’ 기능으로 세척력을 강화했다. 강력한 분사 노즐이 밥그릇에 눌어붙은 밥알까지 말끔하게 씻어낸다.

여기에 70℃의 고온수와 식기의 물 얼룩을 최소화하는 스팀건조 기능이 식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넓은 수납공간과 높이 조절이 자유로운 3단 바스켓이 탑재돼 있어 수저류부터 그릇, 프라이팬, 냄비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베코 식기세척기는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실험을 통해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의 99.9% 살균 기능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전기세 절약을 위한 인버터 모터 탑재 ▲유리, 광택, 안심살균 등 맞춤형 세척코스 ▲내부 세척 기능(프리스탠딩 모델만 해당) ▲필터 세척 주기를 늘려주는 자가세척 필터(빌트인 모델만 해당) 등의 기능도 자랑한다.

관계자는 “오랜 식기세척기 역사를 지닌 유럽의 노하우에 한국인의 식생활을 고려한 기능을 접목한 베코 식기세척기를 롯데하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며, “이는 시중 비슷한 스펙의 식기세척기 대비 최대 33% 가량 저렴한 가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코는 유럽 1위 가전 브랜드(※ 2018년 유럽 23개국 대형가전 판매수량 기준(빌트인 제외), 제조사 제공 정보(유럽 전문 소비자 조사기관))로, 국내에서는 롯데하이마트가 론칭해 판매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34개의 출동 서비스망을 이용해 해당 제품의 신속한 A/S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제품 문의 및 A/S 요청은 베코 전용 콜센터를 통한 간편 신청이 가능하다.

<!--td {border: 1px solid #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