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김소은, 친필 사인과 함께 전하는 윌엔터 배우 명절 메시지 모음

입력 2020-10-01 09:20   수정 2020-10-01 09:22

(사진=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전수경, 이정은, 김소은, 최정원, 오소연, 문예원 등 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화제다. 2020년 추석 연휴로 팬들에게 사인과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1일 윌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한 해 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소속 배우들의 친필 사인과 함께 추석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사진들로 더욱 이목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전수경은 “이번 추석은 어느때보다 마음이 많이 무거우시죠, 그래도 곧 함께 활짝 웃을 수 있는 그 날을 향한 희망을 갖고, 이 시기를 함께 잘 이겨봐요, 모두 건강하세요!”라며 팬들의 마음을 먼저 헤아렸고, 이정은은 “몸은 멀어도 마음은 가까운 연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석 명절 건강하게 보내세요”라며 강초연&송영숙이라는 이름을 적어 성황리에 종영한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팬들은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녹였다.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를 통해 멜로퀸으로 등극한 김소은은 “벌써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2020년 시작할 때의 다짐이 지금까지도 잘 지켜지고 있는지 다시 한번 돌아보는 시간도 가져보면서,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러블리한 미소와 함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올해 윌엔터 새 식구가 된 최정원은 “즐거운 한가위가 되었는데, 고향 못 내려가시는 분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전화로나마 안부 꼭 전해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건강 잘 챙기시고, 풍성한 추석 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진심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속 열정의 페기소여 역으로 무대 위를 빛낸 오소연은 “올해는 무엇보다도 건강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모로 다사다난한 한 해지만 모두 힘내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이 되시길 바라요!”,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박지연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수정은 “우리 다 같이 조금만 더 힘을 내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밝은 미소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또 다른 윌엔터 새 식구, 신예 문예원은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며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 밖에도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방준호, 훈훈한 외모로 꾸준히 여심을 훔치고 있는 김범진, 올해 6월 전역해 앞날이 더욱더 기대되는 김선웅 등이 참여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이처럼 추석 명절 메시지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은 올해에 이어 2021년에도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친필 사인과 함께한 추석 명절 인사는 윌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