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미끼야"…'미씽' 고수, 진범 찾기 위한 '새 판 짜기' 예고

입력 2020-10-04 13:31   수정 2020-10-04 13:32

미씽 (사진=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고수가 스스로 미끼가 된다. 사망한 ‘왕실장’ 김낙균의 배후를 찾기 위해 ‘새 판 짜기’에 돌입할 것이 예고돼 흥미를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회가 거듭될수록 두온마을 주민들의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며 최강의 몰입도를 자랑하는 OCN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 측이 10회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왕실장(김낙균 분)이 검거된 후 독극물로 살해돼 충격을 안겼다. 최여나(서은수 분), 김남국(문유강 분), 장명규(강승호 분) 세 사람 살해의 배후를 밝힐 유일한 단서였던 왕실장의 사망으로 김욱(고수 분)이 향후 어떻게 진범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10회 예고편에서는 김욱이 진범을 찾기 위해 ‘새 판 짜기’에 돌입할 것이 예고돼 흥미를 높인다. 최승건설 재개발 비리를 파헤치다 실종된 박영호(이주원 분) 형사가 김욱에게 한여희(정영숙 분) 회장의 최측근인 한상길(박중근 분), 이동민(이윤재 분), 유성호(유승일 분)의 목록을 전한 것.

더욱이 세 사람 중 유력 용의자가 두 사람으로 추려지며 더욱 거침없는 폭풍 전개가 펼쳐질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러니까 둘 중 한 명이라는 거죠?”라는 이종아(안소희 분)의 말과 함께 유언장을 사이에 두고 날 선 대치를 벌이는 한상길, 이동민의 모습이 연이어 등장하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터트린다. 과연 한상길, 이동민 중 살인 사건의 배후가 누구일지, 혹은 또 다른 제 3의 인물이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예고편 말미, 김욱이 한여희 회장을 찾아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어 “이번 작전의 키포인트는 나, 내가 미끼야”라는 김욱의 말과 함께 의미심장하게 한여희 회장을 바라보는 김욱의 모습이 담겨 과연 그가 어떤 작전을 펼칠지 오늘(4일) 방송에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