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컴백’ 위클리, ‘We Can’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Zig Zag’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05 13:25  

‘초고속 컴백’ 위클리, ‘We Can’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Zig Zag’


[연예팀] 위클리가 ‘위 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0시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2집 ‘위 캔(We ca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위클리의 신보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지그 재그(Zig Zag)'는 10대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댄스곡으로, 롤러코스터와 같이 통통튀는 위클리만의 개성과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보아 'AMOR', GOT7 'ECLIPSE' 등을 작업한 작곡가 Moon Kim, STAINBOYS와 샤이니 '1 OF 1', 레드벨벳 '짐살라빔' 등을 작사한 이스란, 위클리의 데뷔 타이틀곡 'Tag Me (@Me)'를 작사한 danke팀까지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신곡 작업에 나섰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언니' 'My Earth' '몰래몰래' '월화수목금토일'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위클리는 에너제틱한 10대들의 일상을 담아낸 '학교 콘셉트'의 앨범으로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데뷔앨범부터 싱어송라이팅 실력을 펼친 멤버 신지윤이 데뷔 앨범에 이어 'My Earth'와 '월화수목금토일' 곡작업에 참여하며 위클리만의 색깔을 한층 더했다.

위클리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5일) 오후 8시에는 원더케이(1theK) '카운트댄스'를 통해 신곡 ‘지그 재그’ 일부를 최초 공개해 컴백 전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지난 6월 에이핑크 이후 10년 만에 선보인 위클리는 미니 1집 ‘위 아(We are)'로 올해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판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왔으며, 오는 13일 미니 2집 ‘We can’으로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며 상승세에 박차를 가한다.(사진제공: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