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오늘(13일) 타이틀곡 'Zig Zag' 음원+MV 공개...'큐브 퍼포먼스' 차별화 주목

입력 2020-10-13 10:24  


[연예팀] 위클리(Weeekly)가 금일(13일)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위클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지그재그(Zig Zag)'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을 발표하고, 3개월 여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와 함께 위클리는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 6월 30일, 데뷔 곡 ‘태그 미(Tag Me)’를 발표한 7인조 걸그룹 위클리는 데뷔 직후 2020년 신인 걸그룹 데뷔팀 중 최다 음반 판매량 달성은 물론 최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신인아이돌상' 수상까지 데뷔 단 3개월 여 만에 ‘슈퍼 루키’ 다운 압도적인 성장세를 기록해왔다.

유의미한 성적에 힘입어 새롭게 공개될 위클리 미니 2집 '위 캔'은 앞으로의 ‘매일’이 더 기대되는 위클리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지그재그’를 포함 총 5개 신곡이 수록될 이번 앨범은 이스란, danke, Moon Kim(153/Joombas), Vincenzo, AIMING 등 유명 작곡진과 함께 멤버 신지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위클리만의 감성을 완성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지그 재그'는 10대들의 통통 튀는 성장 스토리를 리드미컬한 사운드 속에 녹인 댄스 넘버다. '어디로 튈지 이젠 나도 몰라' '매일매일 롤러코스터'라는 가사처럼 경쾌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담아낸 이 곡은 데뷔 곡 '태그 미'로 시작된 ‘위클리스러운’ 색깔을 한층 더 진하게 칠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안무 전반에서도 위클리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데뷔 곡 ‘태그 미’ 활동 당시 '책상'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은 위클리는 이번엔 대형 '큐브상자'를 활용한 '큐브' 퍼포먼스를 공개, 위클리만의 차별화된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판타지랩 김지용,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지그재그’ 뮤직비디오는 펜싱부, 사진부, 밴드 등 10대들의 동아리 활동을 테마로 '롤러코스터'처럼 변신하는 위클리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데뷔 첫 발을 뗀 직후 ‘슈퍼 루키’다운 성장 단계를 밟아가고 있는 위클리는 또 한번 가요계에 위클리만의 '해피 에너지'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데뷔 동시 압도적인 화제성과 성장세로 올해 단연 가장 주목할만한 신인 걸그룹 선두에 선 위클리가 신곡 '지그재그'를 통해 또 한번 K팝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불어 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클리 미니 2집 음반 '위 캔'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