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톱10' 산들+유아, NEW 연예인 판정단 합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25 09:16   수정 2020-10-25 09:17

'전교톱10' 산들+유아, NEW 연예인 판정단 합류

전교톱10(사진=KBS 2TV)

‘B1A4’ 산들과 ‘오마이걸’ 유아가 ‘전교톱10’ 연예인 판정단에 새롭게 합류한다.

오는 26일(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전교톱10’(연출 정상원)은 대한민국 대표 가요 순위 프로그램 ‘가요톱10’의 90년대 음악을 십대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90년대 명곡들이 선사하는 진한 향수와 뭉클한 감동, 그리고 틴에이저싱어들의 풋풋한 열정과 빛나는 재능이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주 방송되는 5회는 틴에이저싱어들이 1997년 11월 첫째 주 차트에 도전해 치열한 격전을 벌인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치솟게 하고 있다.

이 중 ‘취기를 빌려’로 가요 차트를 점령한 ‘B1A4’ 산들과 솔로도 돌아온 ‘오마이걸’ 유아가 연예인 판정단 신입 멤버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들은 “전국에 있는 청소년 가요제를 많이 돌아다녀봤는데 이런 무대가 절실했다”라며 “틴에이저 친구들이 이런 무대에 선다는 것이 너무 기대가 된다. 내가 떨린다”라고 ‘전교톱10’ 합류 소감을 밝혀 틴에이저싱어의 화려한 무대에 기대를 한층 높였다.

이어 ‘오마이걸’ 유아는 “저희 멤버 승희가 출연해서 그동안 봤었다. 부담감을 안고 왔다”라며 ‘전교톱10’ 애청자임을 인증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산들이 여성 듀오로 등장한 틴에이저싱어의 노래가 끝난 후 급 사과를 전했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틴에이저싱어의 놀라운 성량이 폭발하는 첫 소절이 시작되자 산들이 외마디 감탄사를 내뱉고 만 것. 이에 산들은 격양된 목소리로 “아 진짜 말도 안됩니다. 너무 잘하네요 진짜”라고 말한 뒤 “제가 아까 너무 큰 소리를 내서 죄송합니다”라고 틴에이저싱어에게 급 사과까지 하자 이적이 “산들씨가 오늘 처음 와서 그렇다”며 사태를 수습하기에 이르렀따는 전언이다.

한편 ‘전교톱10’은 10대들이 부르고 전 세대가 공감하는 요즘애들의 옛날 가요쇼로 오는 26일(월) 저녁 8시 30분 KBS2TV를 통해 5회가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