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치' 더 우월한 괴생명체 등장, 더 강력해진 미스터리

입력 2020-11-08 08:44   수정 2020-11-08 08:46

써치 (사진=OCN)


‘써치’?비무장지대에?더?우월한?괴생명체가?나타나면서,?더?강력한?미스터리를?촉발시켰다.?특임대?‘북극성’은?실종된?문정희의?딸을?구출하기?위해?다시?수색에?나섰다.?

지난?7일?방송된?OCN?드라마틱?시네마?‘써치’ 7회에서?특임대?‘북극성’은?특수?임무의?타깃이었던?괴생명체?‘한욱’(권혁훈)을?완벽하게?섬멸한?뒤,?해단식을?갖고?원대?복귀를?준비했다.?먼저?화생방?방위사령부로?돌아간?손예림?중위(정수정)는?괴생명체?시체의?혈흔,?세포,?방사능?물질?등을?분석한?결과,?지금까지?특임대가?쫓던?타깃임을?확인했다.?또한?시체에서?발견된?이빨자국이?오상병(이경민)의?목에?있던?교상과?비슷하다는?점을?바탕으로,?변이를?일으킨?들개에게?물려?‘빨간?눈’,?‘수포’,?‘난폭한?공격성’과?같은?이상?징후를?드러냈다는?감염?경로까지?추정해냈다.?

다만,?그?들개가?무엇으로부터?감염됐는지는?의문으로?남았다.?들개를?감염시킨?존재가?아직?발견되지?않았을?확률이?높았다.?이에?손중위는?실종된?오상병?수색?작전?때,?용동진?병장(장동윤)과?함께?처음으로?목격했던?괴생명체는?빨간?눈이?아닌?초록?눈을?가지고?있었다는?걸?기억해냈다.?미확인된?또?다른?타깃의?존재를?알아냈지만?아직까지?그?움직임이?제대로?포착된?적?없어?정체?파악이?어려운?상태로?보아,?사살된?괴생명체?‘한욱’보다?뭔가?더?우월하다는?해석이?가능했다.?

아직?상황이?끝나지?않았다는?판단에?이른?손중위의?우려는?결국?현실이?됐다.?김다정(문정희)의?딸?천수영(박다연)이?통제구역에서?실종된?것.?다람쥐를?쫓다?길을?헤매던?수영이?의문의?적에게?끌려갔고,?비무장지대엔?다시?긴장감이?감돌기?시작했다.?10세?여아의?실종?소식과?더불어?또?다른?타깃의?존재?가능성이?전해지자,?특임대는?곧바로?작전?본부에?복귀,?수색에?나서겠다는?보고를?남기고?비무장지대로?향했다.?손중위?역시?파지?주사액을?가지고?출동했고,?이번엔?누구보다?이?지역에?대해?잘?알고?있고,?709?특임대?출신인?‘엄마’?다정도?합류했다.?
?
한편,?1997년?‘둘?하나?섹터’?사건의?진실은?특임대를?갈라놓았다.?당시?사건?현장이?녹화된?캠코더가?관물대에서?사라졌다는?걸?확인한?용병장은?먼저?캠코더의?존재를?유일하게?알고?있는?이준성?중위(이현욱)에게?이?사실을?알렸다.?그리고?영상에?등장한?이혁(유성주)이?전우를?죽이고?97년?사건을?조작했고,?가짜?국민?영웅?행세를?하며?대선에까지?출마했다는?사실을?어떻게든?세상에?알려야?한다고?피력했다.?그런데?“확대?해석하는?것?아니냐”며?돌변한?이중위의?예상치?못한?차가운?반응이?돌아왔다.?뜬금없이?특임대를?위로?방문한?이혁이?이준성의?아버지였다는?사실에?그?이유를?알고?실망감을?감추지?못한?용병장.?사건을?그대로?묻어달라는?이중위에게?“지금?다른?사람?같습니다”라며?돌아섰다.?
?
97년?사건을?이용하려는?이도?있었다.?바로?‘국방위원장’?이혁이?연관됐다는?걸?파악한?송민규?대위(윤박)였다.?그는?이혁을?은밀히?만나?97년?귀순하려던?북한?상급?장교?고상민(이동규)이?가져왔던?그?‘물질’이?‘둘?하나?섹터’에?아직?존재한다며,?그걸?찾아오겠다는?조건으로?‘사령관?자리’를?내걸었다.?어려운?집안?형편에?밑바닥부터?‘힘?있는?자’들의?입맛을?맞춰가며?힘들게?장교가?된?송대위가?이번에는?이혁에게?줄을?섰다.

그렇게?물질을?찾으러?단독으로?둘?하나?섹터?수색에?나선?송대위는?첫?회부터?미스터리를?증폭시켰던?의문의?폐건물에서?수영을?찾으러?온?천공리?군단과?마주치며,?그의?은밀한?움직임이?발각될?위기에?처했다.?도대체?송대위가?찾고?있는?그?‘물질’은?무엇이며,?괴생명체는?어떤?존재일까.?더욱?강력해진?미스터리에?‘써치’가?남겨놓은?단?3회의?이야기에?대한?기대감이?폭발했다.?
?
한편 ‘써치’?8회는?오늘(8일)?일요일?오후?10시?30분?OCN에서?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