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십장생 팀에 혹평 쏟아져...이은미 "기대 만큼 실망 컸다"

입력 2020-11-13 14:33   수정 2020-11-13 14:35

'트로트의 민족 (사진=MBC)

‘트로트의 민족’ 1라운드 MVP 김소연이 속해 기대를 모은 ‘드림팀’이 심사위원들의 혹평 세례를 받아 최대 위기에 처한다.

13일 방송하는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 4회에서는 1라운드 ‘지역 VS 지역’ 대결에서 맞붙었던 두 팀이 연합팀을 결성해 다 함께 생존에 도전하는 ‘지역통합전’ 2라운드 무대가 펼쳐진다.

앞서 1라운드에서 적이었던 서울1팀과 경기팀은 이날 방송에서는 동지가 되어 ‘연합팀’을 구성한다. 특히 서울1팀 소속이자 1라운드 MVP까지 등극해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김소연과 경기팀의 에이스 이가은, 박민주, 송민준이 뭉쳐 정통 트로트 무대에 도전해 관심이 집중된다.

네 사람은 “생존 경쟁에서 오래도록 살아남겠다”는 염원을 담아 ‘십장생’이라는 팀명을 정한다. 경기팀 단장 이용진은 "'트로트의 민족' 하이라이트 무대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다. 지금까지 본 무대를 전부 잊게 만들어드리겠다"고 호언장담한다. 김소연 역시 "이번 2라운드에서는 1라운드와 다른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한다.

이들은 2라운드에서 승리해 전원 생존하기 위하여 낮밤으로 연습에 매진한다. 남진의 '가슴 아프게'를 선곡해 국악, 성악, 트로트 창법을 결합한 초특급 무대를 기획, 구성한 것.

하지만 야심찬 무대 후, 심사위원들은 예상 외로 혹평을 내놓는다. 진성 심사위원은 "개개인의 역량은 가장 앞서는 분들인데 그 역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다"며 안타까워한다. '음악 판사' 이은미 역시 "기대한 만큼 실망도 컸다"고 밝힌다. 이 같은 혹평에 서울1팀 단장 이상민은 "심사위원 분들의 말씀을 듣고 있으니 마음이 쓰라리다"며 아쉬움을 드러낸다.

과연 '강력 우승 후보' 김소연이 속한 '십장생' 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는 4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화력을 발산하고 있는 '트로트의 민족' 4회는 6일(오늘) 오후 8시 45분 방송한다.

김동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