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측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 주 휴방 결정"…스페셜 방송 편성

입력 2020-11-18 12:21   수정 2020-11-18 12:24

구미호뎐 (사진=tvN)


‘구미호뎐’이 든든하고 다채로운 정보로 가득 찬 스페셜 ‘구미호뎐-600년 전설’을 전격 방송한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전래동화 속 인물들이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살고 있다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 뜨거운 호응 속에 수목극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무엇보다 ‘구미호뎐’은 남은 4회 동안 휘몰아칠 막판 스퍼트를 앞두고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한 주 휴방을 결정한 상황. 이와 관련 18일(오늘) 밤 10시 30분에는 그간 진행된 ‘구미호뎐’ 내용에 대한 요약과 제작 기록을 담은 스페셜 ‘구미호뎐-600년 전설’이 방영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스페셜 ‘구미호뎐-600년 전설’은‘구미호뎐’ 마니아들 사이에서 ‘연지아 커플’만큼 호감도가 급상승 중인 ‘신유커플’ 신주 역 황희와 유리 역 김용지가 MC로 나서 ‘티키타카 케미’로 활기를 북돋는다. 시청자 대표로 등장하는 두 사람이 생생한 현장 소식과 다양한 찐 리액션, 그리고 깨알 상황극까지 펼치며 함박웃음을 안기는 것. 또한 황희는 이연(이동욱)과 남지아(조보아)의 이야기를 담은 ‘15분 요약’ 코너에서 내레이션을 맡아, 매력적인 보이스로 일목요연하게 서사를 정리한다. 더불어 ‘연지아 커플’ 키스 장면을 보던 김용지는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황희는 이연의 멜로 눈빛을 깜짝 재연하는 등 재치만점 면모들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더욱이 ‘구미호뎐’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핵잼인 ‘이연과 이랑의 브로맨스’를 살펴보는 시간이 되자, 김용지는 극중 자신이 모시는 이랑의 대사를 따라하며 열혈 애청자 모드에 돌입하는 등 흥미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연랑 형제’ 명장면 중 아귀의 숲 촬영은 제주도에서 3주 넘게 찍었다는 사실부터 이랑 역을 맡은 김범의 속마음 깜짝 인터뷰까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스페셜 ‘구미호뎐-600년 전설’MC를 맡은 ‘신유 커플’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준비된다. ‘신유 커플’이 첫 만남부터 볼 뽀뽀를 해야 했던 사연과 화제가 되고 있는 ‘간주점프’ 장면에서의 애드리브도 낱낱이 밝혀지는 것. 여기에 보기만 해도 오싹하고 신비로운 ‘토종 요괴’들의 종류와 ‘CG 맛집’으로 유명한 ‘구미호뎐’ 속 CG 명장면 탄생 과정에 이르기까지 ‘구미호뎐’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제작진 측은 “12화 동안 진행된 주요 내용을 정리한 ‘구미호뎐-600년의 전설’을 통해 다양한 분석과 추측을 해보는 재미를 느껴달라”며 “유쾌함과 솔직함으로 똘똘 뭉친 황희와 김용지가 시청자 대표로 나서 정보와 흥미를 선사하는 스페셜 방송이 휴방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18일)에는 ‘구미호뎐’ 스페셜 방송 ‘구미호뎐-600년의 전설’이, 19일(목)에는 ‘미래수업’이 방송된다. 또한 ‘구미호뎐’ 13화와 14화는 각각 오는 25일(수), 26일(목)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