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연, '복수해라' 출연 소감 "김사랑 선배님 어린 시절 연기해 영광"

입력 2020-11-23 14:48   수정 2020-11-23 14:50

양정연 (사진=에이맨 프로젝트)

신예 양정연이 ‘복수해라’에서 여자 주인공인 해라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소감을 전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소감과 함께 ‘복수해라’ 대본을 들고 귀여움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는 양정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양정연은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서 여자주인공 해라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양정연은 홀어머니를 모시며 설거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해야 했던 소녀 해라가 짊어졌던 어깨의 짐과 복잡한 감정들을 인상 깊게 표현해 시선을 강탈했다. 또 꿍꿍이 있는 호의로 추악한 얼굴을 드러낸 어른에게 복수한 뒤 빛낸 서늘한 눈빛은 ‘복수해라’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어린 해라랑 어른 해라랑 분위기가 닮았다”, “어린 해라 연기도 잘하는 데 김사랑 배우랑도 닮은 느낌” 이라며 호평을 보냈다.

양정연은 해라의 어린 시절 장면들을 표현하기 위해 종이가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대본 열공에 몰두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어린 해라가 느끼기에 무겁고 버거운 감정들을 안방 시청자들에 전달하고자 늦은 밤까지 이어진 촬영, 마지막 큐사인까지 완벽하게 ‘해라’에게 몰입해 스태프들에게 칭찬을 받았다고.

짧고 굵은 활약으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 양정연은 오늘(23일)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 측을 통해 “어린 해라가 짊어진 무거운 짐, 묵직한 감정들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 좋은 작품 그리고 김사랑 선배님의 아역을 연기하게 돼 너무나 영광이었다”라며 “’복수해라’를 통해서 좋은 현장을 만났고, 덕분에 배우고 성장하는 경험을 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감과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양정연이 ‘복수해라’ 대본을 들고 애교 만점 포즈들을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복수해라’ 속 해라와 상반되는 밝고 순수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양정연은 성신여대 미디어 영상연기학과에 재학 중이며 연극을 통해 찬찬히 연기력을 다져온 신예 배우로 대세 배우 권나라와 함께 에이맨프로젝트 소속이다. 양정연은 최근 방영된 JTBC ‘라이브온’과 ‘복수해라’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 능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