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소비자의 날 표창…'고객만족' 공정위원장賞 수상

입력 2020-12-04 17:33   수정 2020-12-04 23:54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가 지난 3일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고객만족 부문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코스나 경기, 서비스 관련 고객 건의사항을 꼼꼼히 수집해 관련 부서가 빠르고 완전하게 대응하도록 한 ‘고객의 소리’시스템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여성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든 ‘프리미엄 로커 서비스’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스카이72 관계자는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고객들의 사소한 건의라도 놓치지 않고 수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