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이준영, ‘깜짝 스킨십 포착’

입력 2020-12-15 15:35   수정 2020-12-15 15:36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 이준영 (사진=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가 반환점을 돌며, 두 주인공 서지성(송하윤 분)과 정국희(이준영 분)의 로맨스 역시 급물살을 타고 있다. 정반대의 성향을 지닌 두 남녀가 보여줄 색다른 연상연하 로맨스. 본격적으로 시작될 두 사람의 사랑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12월 15일 ‘제그마요’ 제작진이 6회 본방송을 앞두고,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스킨십을 하게 된 서지성과 정국희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해당 장면은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촬영 현장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성과 정국희는 사진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로 보이는 곳에 함께 있다. 늘 순수한 눈빛으로 서지성을 바라보던 정국희가 웬일인지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한 채 서 있는 가운데, 서지성은 그런 정국희의 등에 무언가를 바르는 모습. 서로 마주 보지 않고 있음에도 부끄러워하는 서지성과 수줍은 미소를 짓는 정국희의 모습이 귀여운 동시에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 마지막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드디어 마주 선 모습. 특히 손을 맞잡고 있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깜짝 놀란 토끼눈의 서지성과 과감한 정국희의 모습이 보는 사람까지 심쿵하게 만드는 것.

이와 관련 ‘제그마요’ 제작진은 “15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서지성과 정국희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위 장면은 두 사람이 첫 데이트 약속을 하고 만난 현장을 담고 있다. 의도하지 않은 상황에서, 의도하지 않은 스킨십을 하게 된 서지성과 정국희. 두 사람의 풋풋하고도 귀여운 로맨스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반환점을 돌며 로맨스 드라마의 설렘 폭격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6회는 12월 15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이외에도 매주 월요일 밤 10시 4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