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흔적' 전 연인 이유영X이상엽, 한 사무실에 왜?

입력 2020-12-15 10:22   수정 2020-12-15 10:24

연애의 흔적 (사진=예고영상 캡처)


UHD KBS 드라마스페셜 2020의 9번째 작품 ‘연애의 흔적’이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이유영과 이상엽이 한 사무실에서 함께 일하게 되서 난감한 헤어진 전 연인으로 등장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연애의 흔적’은 헤어진 연인들이 그 사이 아직 남아있는 감정들을 짚어가는 현실공감로맨스다. 단막극을 사랑하는 두 배우 이유영과 이상엽이 현실공감로맨스로 만나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 찬란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영(이유영)은 건축 사무소 ‘봄뜰’의 대리. 사내 비밀 연애를 하던 박과장(홍인)과 얼마 전 헤어졌다. 전남친과 한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만으로도 불편한데, 설상가상 주영에게 더 큰 시련이 닥쳐왔다. 경력직 신입 대리가 입사했는데, 그는 바로 전전남친 정지섭(이상엽)이었던 것. 생각지도 못한 지섭의 등장에, “저 인간이 왜 여기에 있어”라며 주영이 놀란 이유였다.

소스라치게 놀란 주영과는 달리 지섭은 “잘 지내보자 이주영 대리”라며 천하태평. 하지만 주영은 회사에서 아는 척을 하지 말자며 선을 그었다. 그럼에도 지섭은 전남친 박과장을 한껏 신경 쓰고, 그녀의 집 앞까지 찾아갔다. 헤어질 때의 기억도 없는지 속없이 들이대고 “내가 너랑 있을 때가 제일 행복했었거든”이라며 솔직하게 표현하는 전전남친 지섭은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그렇게 한 사무실, 두 전남친과 불편한 동거가 펼쳐질 ‘연애의 흔적’은 당신의 사랑이 남긴 흔적들이 안녕하길 바라며 그 사이 아직 남아 있는 감정들을 천천히 되짚어가 볼 예정이다. 그렇게 되돌아 본 흔적들 속에서 주영과 지섭은 발견하게 될 감정이 바로 이 작품의 키 포인트다.

제작진은 “현실공감 100배 로맨스 장인 이유영과 이상엽이 ‘연애의 흔적’으로 만났다”라며 “5년간 연애하고, 지난 3년간 헤어졌던 둘 사이에는 어떤 연애의 흔적이 남아 있을지, 그리고 이를 되짚어봄으로써 헤어졌던 그 날의 진짜 이유도 알게 될 수 있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UHD KBS 드라마스페셜 2020 9번째 작품 ‘연애의 흔적’은 오는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에 앞서 방송 당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기자 간담회가 KBS 드라마 SNS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연출을 맡은 유영은PD를 비롯해, 배우 이유영과 이상엽이 참석,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줄 예정이다. 이어 드라마스페셜 2020과 KBS 라디오의 특별한 콜라보의 일환으로, 같은 날 저녁 6시 KBS 쿨 FM (89.1㎒)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배우 이유영, 이상엽이 출연, ‘연애의 흔적’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