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문가영X차은우X황인엽, 안구 복지 책임지는 새봄고 비하인드 대방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2-30 10:23   수정 2020-12-30 10:23

'여신강림' 문가영X차은우X황인엽, 안구 복지 책임지는 새봄고 비하인드 대방출

여신강림 (사진=tvN)


‘여신강림’이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 안구 복지를 책임지는 새봄고 비하인드 스틸을 대 방출해 광대 승천을 유발한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측이 30일(수) 문가영(임주경 역), 차은우(이수호 역), 황인엽(한서준 역) 등 새봄고 학생들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해 휴방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신신커플’ 문가영과 차은우는 함께 모니터링을 하는 투샷으로 눈길을 끈다. 꼭 붙어 앉아 모니터링을 하는 두 사람의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설렘을 자아내는 한편, 영상 속으로 곧 빨려 들어갈 듯 한껏 몰입한 문가영과 차은우의 표정이 추위를 무색케 한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얼굴에 만연한 사랑스러운 꽃미소가 보는 이들의 두 눈을 환하게 밝힌다.

그런가 하면 황인엽은 훈훈함으로 촬영장을 가득 채운다. 극 중의 거친 면모는 온데간데없는 따스하고 스윗한 눈빛으로 추운 겨울, 여심을 사르르 녹게 만든다. 더욱이 입 꼬리를 씨익 올린 황인엽의 매력적인 미소는 심장 두근거림을 배가시키며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극 중 절친 케미를 뿜어내고 있는 문가영, 박유나(강수진 역), 강민아(최수아 역)는 서로를 꽉 껴안은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옹기종기 모여 담요를 두른 세 사람의 자태가 현실 케미를 느끼게 하며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자아도취에 빠진 듯 멋짐을 폭발시키고 있는 이일준(유태훈 역)과 이상진(안현규 역), 여장을 한 채 예쁜 척을 하는 이우제(김초롱 역) 등의 면면이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이처럼 ‘여신강림’은 비하인드 스틸 만으로도 유쾌한 팀 케미스트리와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무엇보다 새봄고 학생들은 각각의 개성으로 무장해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는 바.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활약과 호흡을 보여줄지, ‘여신강림’에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여신강림’ 7화는 연말연시 특집편성으로 인해 2021년 1월 6일(수)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