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분야 선두주자 필립스 보청기, 1호점 분당센터 오픈

입력 2021-01-14 16:02   수정 2021-01-14 16:03



청력 관리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독보적인 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여 주목 받고 있는 필립스 보청기가 국내 굴지의 보청기 전문 네트워크 더존보청기와 함께 1호점 분당센터를 오픈한다.

필립스 보청기는 토탈청각 솔루션 기업의 선두 주자인 덴마크 디만트 그룹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청각 의료 시장에 필립스 브랜드 보청기 ‘히어링크(HearLink)’를 제작년에 론칭하였다.

필립스의 청력 관리 분야인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은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사람들의 삶에 많은 변화와 기회를 제공하고, 청력 손실로 인해 얻게 되는 일상생활 속의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립스 히어링크(HearLink) 보청기의 대표적인 기술력으로는 ‘사운드맵(SoundMap)’ 기술력과 ‘사운드타이(SoundTie)’ 기술력이 있다. 필립스 히어링크 보청기의 ‘사운드맵(SoundMap)’ 기술력은 보청기의 음질을 결정짓는 기술력으로 효과적인 소음 제어, 첨단 기술의 증폭 시스템, 혁신적인 피드백 제거 기술이 적용됨으로써 사용자는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볼륨으로 소음과 피드백 걱정 없이 선명하게 청취할 수 있다. 더하여, 필립스 히어링크 보청기의 ‘사운드타이(SoundTie)’ 기술력은 보청기를 외부 세상과 연결하는 기술로 휴대폰을 통해 고음질의 전화 통화를 할 수 있고, TV 시청 및 음악 청취와 같은 활동들을 쉽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필립스 히어링크(HearLink) 프리미엄 보청기는 귓속형(IIC/CIC/ITC) / 귀걸이형(BTE) / 오픈 귀걸이형(RITE) / 충전형 보청기 등 다양한 형태와 기능에 따른 전체 라인을 구축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제공하며, 최대 최대 64채널로 세밀한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머리카락 색상에 따라 사용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히어링크(HearLink) 보청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 제품에 대한 다양한 설명을 살펴 볼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온라인 청력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디만트코리아㈜의 박진균 대표는 “헬스케어 선두주자 필립스 히어링크(HearLink) 보청기로 청각 전문가뿐만 아니라 청력 손실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최신 기술력과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들을 제공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미래형 보청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현재 정부지원 보청기로 다양한 오티콘 보청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필립스 보청기를 비롯해 오티콘, 버나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메디컬도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