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달래, 본선 1차 진 황우림과 데스매치

입력 2021-01-22 11:39   수정 2021-01-22 11:40

미스트롯2 (사진=TV CHOSUN)


가수 진달래가 ‘미스트롯2’에서 꺾고 돌리기 신공을 보여줬다.

21일 밤 TV조선 원조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6회가 방송됐다. 이날 ‘미스트롯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본선 2차 벼랑 끝 1대 1 데스매치의 결과가 공개됐다.

본선 1차 팀미션의 진(眞) 황우림은 첫 번째로 선택권을 가져 “찐찐찐찐 찐달래 나와”라고 진달래를 호명했다. 현역부A 조 센터로 막강한 실력을 자랑했던 진달래를 선택해 다른 참가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황우림은 “너무 잘하신다. 제가 떨어질 수 있지만, 도전을 해 보고 싶어서 뽑았다”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의 대결이 공개되자 마스터들의 눈이 모두 커졌다. 장윤정은 “본선 1차 때 황우림 아니면 진달래였다”고 말하며 진(眞)들의 대결임을 예고했다.

‘알라딘’ 자스민 공주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서주경의 ‘쓰러집니다’로 무대를 꾸민 황우림에 맞서 진달래는 장윤정의 ‘세월아’를 선곡했다.

진달래는 첫 소절에서 감탄을 자아내는 심해쌍끌이 창법을 제대로 보여주며 현역의 힘을 자랑했다. 진달래의 꺾기 롤러코스터에 정동원은 “‘가요무대’를 보는 것 같다”고 감탄하기도.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나고 마스터들은 “박빙이다” “진짜 어렵다” “어떻게 고르냐”고 토로하며 깊은 고뇌에 빠졌다. 그 결과 6대 5로 황우림에게 승리가 돌아갔다. 진달래는 진성, 김준수, 조영수, 이찬원, 장민호의 선택을 받았다.

방송 말미 진달래는 추가 합격자로 호명되며 본선 3차 무대에 진출하게 됐다. KBS2 ‘아침마당’ 여성 최초 5연승이자 ‘미스트롯2’ 현역부A조 센터로 활약한 진달래가 미성년자 최초로 진(眞)이 된 김다현, 예선전 선(善) 홍지윤, 예선전 미(美) 김의영, 타 트로트 프로그램 우승자 출신 류원정과 ‘어벤져스’급 팀을 결성한 가운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진달래가 출연하는 ‘미스트롯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