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정규앨범 'Querencia' 첫번째 티저 공개...당당한 고혹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1-26 18:06  

청하, 정규앨범 'Querencia' 첫번째 티저 공개...당당한 고혹미



[연예팀] 청하가 당당한 고혹미로 ‘Querencia’의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청하는 26일 자정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 (케렌시아)’의 첫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3종 포토 티저 속 청하는 스모키 메이크업, 가죽 소재의 블랙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청하만의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콘셉트 클립에서 청하는 당당한 움직임과 감각적인 포즈로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심장 박동을 높이는 사운드 역시 ‘Querencia’의 높은 완성도를 짐작케 한다. 


이번 첫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을 통해 ‘NOBLE (노블)’이라는 키워드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을 비롯해 ‘SIDA A {NOBLE} (사이드 A 노블)’, ‘MASQUERADE (마스케라드)’, ‘FLYING ON FAITH (플라잉 온 페이스)’, ‘LUCE SICUT STELLAE (루체 시쿳 스텔라이)’ 등 신곡 제목으로 추측되는 문구는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하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앨범 ‘Querencia’를 위해 총 21개 트랙과 네 가지 버전의 포토 티저, 콘셉트 클립,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 등을 준비했다. 이에 컴백 전까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새해 가요계 흥행을 열 주인공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청하가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어떤 식으로 이번 정규앨범에 녹여냈을지, 벌써부터 글로벌 K팝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청하는 지난 19일 마지막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를 발매해 호평받았으며,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Querencia’를 발매한다.(사진제공: MNH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