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낸시-도티 지원사격’ T1419, 데뷔과정 담은 다큐멘터리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2-09 14:46  

‘이다해-낸시-도티 지원사격’ T1419, 데뷔과정 담은 다큐멘터리 공개



[연예팀] T1419 다큐멘터리에 이다해, 낸시, 도티 등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10일 T1419 데뷔 여정을 담은 K팝 다큐멘터리 ‘T1419: 너의 꿈을 꽃피워라’가 T1419와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T1419: 너의 꿈을 꽃피워라’에는 지난해 10월 프리 데뷔 후 정식 데뷔까지 숨 가쁘게 달려온 T1419의 여정과 땀방울을 담았다. 다큐멘터리는 총 2부작으로 제작돼 오는 10일과 17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T1419: 너의 꿈을 꽃피워라’는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까지 총 5개 국어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중국어 버전은 배우 이다해가 내레이션을 맡았으며 영어 버전에는 모모랜드 낸시, 한국어 버전에는 유명 크리에이터 도티, 일본어 버전에는 슈퍼노바 지혁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T1419는 데뷔와 동시에 개최한 ‘글로벌 데뷔 쇼’에서 온라인 관객 30여만명을 운집시켰으며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1800만 뷰를 돌파하며 ‘완성형 신인’다운 저력을 선보인 바 있다.
 
T1419 데뷔곡 '아수라발발타'는 힙합(Hip 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가사를 통해 혼란을 돌파하려는 의지와 염원을 담았다.
 
한편, T1419의 다큐멘터리 ‘T1419: 너의 꿈을 꽃피워라’는 오는 10일과 17일 T1419와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MLD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