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돌기획' 샤이니, 진기 대리->태만 이사 4인 4색 '부캐' 열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2-24 22:11   수정 2021-02-24 22:12

'빛돌기획' 샤이니, 진기 대리->태만 이사 4인 4색 '부캐' 열전

'샤이니의 스타트업-빛돌기획'(사진=tvN)

tvN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에서 샤이니가 부캐 열전을 펼친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샤이니가 지금껏 보지 못한 미공개 매력부터 과거의 추억, 신곡 무대까지 직접 기획하고 아낌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 온유, 키, 민호, 태민이 ‘빛돌기획’의 직원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변신해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본 캐릭터인 샤이니가 보여준다는 참신한 콘셉트로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첫 방송에서는 온유, 키, 민호, 태민이 각각 ‘빛돌기획’의 진기 대리, 기범 팀장, 초이 팀장, 태만 이사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샤이니 컴백 홍보 회의에 돌입한 네 사람은 각각의 개성이 담긴 4인 4색 콘텐츠를 제안한다고. 진기 대리의 ‘샤이니 명곡 리부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기범 팀장은 2008년 데뷔 초 풋풋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오프 더 레코드’를, 초이 팀장은 ‘100초 농구 챌린지’를, 태만 이사는 ‘샤이니 컴백 홍보 영상’ 아이디어를 내놓는다. 인생 첫 부캐에 도전하는 샤이니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재미를 더할 전망.

네 명의 부캐가 기획한 콘텐츠를 본 캐릭터인 샤이니가 어떻게 소화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들은 풍성한 아이디어만큼이나 넘치는 열정으로 콘텐츠 제작에 몰두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화려한 게스트들과의 케미스트리도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빛돌기획’ 대표 권혁수, 사장 홍현희는 물론, 이날치 밴드, 유튜브 콘텐츠 비대면 데이트의 최준(김해준 분), 05학번 대표 배용남(이용주 분)과 정재혁(정재형 분), 성대모사의 달인 쓰복만(김보민 분),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 농구 선수 이동준, 이승준 형제와 고퀄리티 콘텐츠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드높인다.

제작진은 "오늘 본 방송에서는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어디서도 본 적 없었던 신선한 모습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낸 여러 코너들과 샤이니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선 게스트들이 풍성한 재미를 책임진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이니의 신곡 무대도 준비 되어있다"라고 전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24일 밤 11시 50분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