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건강 나눔 캠페인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 실시

입력 2021-02-25 13:31   수정 2021-02-25 13:34


이미지 설명: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연중 캠페인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25일(오늘)부터 3월 11일(목)까지 시크릿 사업자를 대상으로 건강 나눔 캠페인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는 시크릿다이렉트가 유통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제품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금 되새기자는 취지로 분기별로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이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캠페인에 응모한 사연 참가자를 대신하여 그의 가족, 친구,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시크릿 사업자 중 100명을 선정해 그가 작성한 메시지를 감사편지로 만들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과 함께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한다.
본 캠페인의 참여 방법은 시크릿 사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인 ‘시크릿 마이오피스’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 이달의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을 소개하는 한 줄 문구를 작성하고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편지 형식 100자 이하로 작성하는 것이다.
첫 캠페인 상품으로 선정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기능식품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이다.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4가지를 배합해 만들었으며, 유산균의 장 내 성장과 증식을 돕기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화학 부형제와 합성향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하루 1포 섭취만으로 100억 마리의 유산균의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평소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고기와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거나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장 기능이 원활하지 못한 사람,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및 학생, 편식하거나 배변 습관이 좋지 않은 어린이, 장내 유익균이 감소되는 중년층과 노년층에 추천되는 제품이다.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는 먹이사슬에서 크릴새우보다도 낮은 곳에 존재하는 미세조류인 ‘스키조키트리움’ 등을 무균 배양해 원료를 추출한다. 어류를 포획하지 않아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메가3 지방산의 대표적인 성분인 DHA와 EPA를 모두 함유하고 있다.
미세조류가 원료인 만큼 어취로 인한 비린내가 없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위생적이고 편리한 개별 PTP 포장으로 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캡슐을 만들었으며, 합성 부형제와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포뮬러로 제조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김용신 마케팅본부장은 “리브 베스트 라이프 투게더 캠페인은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며 함께 건강한 삶을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웰빙 프로젝트”라며,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은 이스라엘과 미국, 한국의 연구진이 제조한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을 비롯한 소중한 분들에게 평소 못다 한 마음을 표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