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의 名家서 종합가구업체로…'휴먼 퍼니처' 에넥스

입력 2021-03-09 15:02   수정 2021-03-09 15:03


1971년 서일공업사로 출발한 에넥스는 ‘주방의 명가’에서 종합가구업체로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50년간 쌓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주방가구, 리빙가구, 사무가구, 건자재 등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휴먼 퍼니처’를 콘셉트로 인간 중심의 아름답고 편리한 생활공간을 만들겠다는 목표가 이 회사의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

에넥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전 기획전’을 한다. 이벤트 제품은 붙박이장, 소파, 중문 등 신혼부부 필수 가구로 구성했다. 소비자에게 기본 할인 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사·혼수 시즌 맞이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붙박이장으로는 ‘소피 화이트 글로시 붙박이장’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글로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크림화이트 컬러 스틸 손잡이와 110도 경첩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는 1단 서랍장, 내부 반 거울, 옷핸들, 타이걸이 등 필수옵션 4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중문 카테고리에선 ‘웨인 3연동 중문’을 특가로 판매한다. 웨인 3연동 중문은 고급 알루미늄 자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내식성 및 내마모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도장 방식인 아노다이징 방식을 적용했다. 32㎜ 두께의 초슬림 도어로 공간 확장감과 개방감도 살렸다.

베스트 소파 할인전에서는 에넥스의 베스트셀러 소파 6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랑 커버링 패브릭 4인 소파’는 이번 기획전의 대표적인 소파 제품이다. 이 제품은 2인부터 4~5인까지 가족 생애주기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모듈형 소파로 제작됐다. 또 주거 공간의 형태에 따라 재배치가 가능해 개성 있는 공간 분위기를 구현할 수 있다. 소파 할인전 기획상품인 ‘모더나 리클라이너 천연가죽 소파 4인’은 소파 양쪽에 리클라이닝을 적용하고 머리받침을 높게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그레이와 모카브라운 두 가지로 구성했다.

에넥스 관계자는 “식탁을 비롯한 다이닝 제품과 신학기 학생을 위한 책상, 의자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이번 할인전에서 함께 준비했다”며 “사진 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부대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